권아솔 향한 일본 파이터 도발 “계체량 또 실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지하격투가' 카즈야(36)가 굽네 ROAD FC 067에 출전하기 위해 14일 입국했다.
또한 이틀 전 권아솔이 개인 유튜브를 통해 현재 몸무게가 '6.8kg' 남은 상황을 알리며, 굽네 ROAD FC 067 공식 계체량 통과 여부에 많은 목이 끌리고 있다.
한편 오는 15일에 로드F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굽네 ROAD FC 067 공식 계체량 및 기자회견이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지하격투가’ 카즈야(36)가 굽네 ROAD FC 067에 출전하기 위해 14일 입국했다.
로드FC는 오는 16일 서울특별시 홍은동에 위치한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굽네 ROAD FC 067’을 개최한다. 2023년 로드FC의 한 해를 마무리하는 대회로 특급 호텔 식사를 즐기며 경기를 관람하는 특별한 대회다. 연말 대회인 굽네 ROAD FC 067에는 ‘파이터 100’ 스페셜 매치, 한일전 등의 경기들이 준비돼 있다.
‘파이터100 스페셜 매치’로 카즈야와 ‘로드FC 악동’ 권아솔(37)이 대결한다. 카즈야는 지하 격투 전적이 약 60전인 파이터다.
카즈야의 상대로 나서는 권아솔은 ‘로드FC 라이트급 2대 챔피언’으로 탄탄한 실력을 갖춘 강자이다. 하지만 권아솔은 잦은 계체량 실패로 인해 많은 격투기 팬들에게 비난을 받았다. 또한 굽네 ROAD FC 062 계체량에서 5kg 오버하며, 큰 비난을 받기도 했다.
또한 이틀 전 권아솔이 개인 유튜브를 통해 현재 몸무게가 ‘6.8kg’ 남은 상황을 알리며, 굽네 ROAD FC 067 공식 계체량 통과 여부에 많은 목이 끌리고 있다.
카즈야는 “권아솔 너 감량 잘하고 있냐? 이번에도 계체량 실패하면 안 되는 거 알지? 계체량 실패하는 녀석은 필요도 없어! 나는 그냥 싸우러 온 거야! 내일 계체량 때 얼굴 들이밀어라”며 권아솔을 돌발했다.
한편 오는 15일에 로드F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굽네 ROAD FC 067 공식 계체량 및 기자회견이 생중계될 예정이다. 또한 굽네 ROAD FC 067은 오는 16일 오후 4시부터 TV로는 SPOTV2, 온라인에서는 다음스포츠, 카카오TV,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첫 시즌 타율 0.288 8홈런” 이정후에 후한 평가 왜?
- V리그 올스타 팬 투표서 부정 투표 확인
- ‘창단 10주년’ 서울 이랜드, 김도균 감독 선임
- '플럿코 대신 엔스' LG 트윈스, 일본 무대 '10승' 경력 좌완 영입
- '불타오르네' 불티나게 팔린 오타니 유니폼, 메시 기록 경신…15일 입단식 생중계
- 국민의힘, '이재명 재판 생중계 불허'에 "국민 알권리 묵살 아쉬워"
- 이재명 '공직선거법 위반' 1심 선고 생중계 안 한다…"법익 고려"
- 여야, 예금자 보호·대부업법 등 70여개 민생법안 정기국회 처리 공감대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곽빈 아니고 고영표’ 대만 허 찌른 류중일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