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100일!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대규모 이벤트 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세븐나이츠 키우기' 출시 100일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100일 기념 쿠폰 이벤트'가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100일 기념 이벤트 출석부'와 '겨울 축제 카니발 이벤트'가 같은 기간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세븐나이츠 키우기' 출시 100일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100일 기념 쿠폰 이벤트'가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쿠폰 입력란에 '100SEKI'를 입력하면 ▲루비 2만 개 ▲영웅 소환권 ▲펫 소환권 ▲100일 기념 케이크 ▲레전드 영웅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100일 기념 이벤트 출석부'와 '겨울 축제 카니발 이벤트'가 같은 기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출석만 해도 7일간 각기 다른 세븐나이츠 영웅 루디, 델론즈, 크리스, 아일린, 제이브, 스파이크, 레이첼을 매일 1종씩 얻을 수 있으며, '겨울 축제 카니발 이벤트'를 통해 레전드 영웅 '와이저'를 비롯한 각종 성장 재화인 금화, 영웅 경험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업데이트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된 레전드 영웅은 '항우'와 '초선'이다.
'항우'는 근거리형 영웅으로 패시브 스킬을 통해 자신의 약점 공격 확률을 높이고 치명타 공격을 활용해 상대방의 회피를 감소시키는 역할을 수행한다. '초선'은 기능형 영웅으로 명중 스탯이 증가하는 버프 스킬을 사용해 아군의 명중률을 높이고,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치명타 공격으로 안정적인 전투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이 밖에도 레전드 영웅 '스놀레드'를 획득할 수 있는 '스놀레드 챌린저 패스', 신규 지역 '붉은 협곡' 추가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 버추얼 아이돌 '메이브', 게임 시장에서도 맹활약
- 넷마블 '제2의 나라', 서비스 2.5주년 맞아 총 250장 소환 쿠폰 등 통큰 이벤트 마련
- 넷마블문화재단, 장애학생 위한 '게임문화체험관' 36호, 37호 개관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한주의게임소식] "문 열어, 제발!" 접속 홍역 치른 ‘디아4’ 확장팩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롤드컵] LPL 1번 시드 꺾은 T1 “8강 진출 청신호”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동아게임백과사전] 타임머신 게임의 대명사. 문명 시리즈를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