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립중앙도서관, 겨울방학 프로그램 운영...유아·어린이 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시립중앙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2024년 1월 6일부터 14일까지 유아·어린이를 대상으로 '도서관에서 겨울나기' 특강을 운영한다.
어린이 대상으로는 책 속 주인공을 만들어 보는 종이공예·클레이공예 프로그램 '종이랑 클레이랑 즐거운 도서관', 과학 주제 메이커 프로그램 '그림책으로 배우는 사이언스메이커', 다양한 예술표현을 배워 보는 '따뜻한 손그림 오일파스텔', 조선시대 역사를 특정하여 배워보는 '조선의 역사를 이끈 영웅'을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아 대상으로는 그림책을 읽으며 다양한 표현과 놀이를 해보는 ‘꼼지락 꼼지락 그림책 놀이’를 운영한다.
어린이 대상으로는 책 속 주인공을 만들어 보는 종이공예·클레이공예 프로그램 ‘종이랑 클레이랑 즐거운 도서관’, 과학 주제 메이커 프로그램 ‘그림책으로 배우는 사이언스메이커’, 다양한 예술표현을 배워 보는 ‘따뜻한 손그림 오일파스텔’, 조선시대 역사를 특정하여 배워보는 ‘조선의 역사를 이끈 영웅’을 운영한다.
특히 가족 단위의 도서관 이용자를 위한 프로그램인 ‘자녀와 함께하는 퍼스널 컬러’강좌에서는 자신과 어울리는 색을 진단받고 어울리는 패턴 모양을 알아가며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을 배운다. 가족 당 부모와 자녀 1명씩 2명만 참여할 수 있다.
부산=윤채라 기자 cofk1102@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CEO 선임
- 이재명 1심 선고 앞두고 서초역에 모인 지지자들 [쿡 정치포토]
- 코스피, 장중 2400선 붕괴…8월 블랙먼데이 이후 처음
- 尹 지지율 소폭 상승해 다시 20%대…TK·70대에서 회복 [갤럽]
- 금감원 잦은 인사교체…“말 안 통해” 전문성 지적도
- 대한항공 합병 코앞인데 내부는 ‘시끌’…불안한 비행 앞둔 아시아나
- 이재명 ‘운명의 날’…오늘 ‘선거법 위반’ 1심 선고
- 티메프 피해자들 “결제대금 유예해달라”…카드사 “심사 결과대로”
- ‘검사 선배’ 박균택 “이재명 ‘선거법 위반’ 당연히 무죄…처벌 규정 없어”
- 北김정은, 자폭공격형무인기 성능시험 지도…“대량생산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