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집 공사 때문에 뷔 집에서 2개월 거주? 우가팸 근황!
일명 ‘우가팸’으로 불리며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는 연예계 모임이 있죠. 이미 여러 차례 방송에 출연하기도 한 박서준, 최우식, 뷔, 박형식, 픽보이 5명 조합입니다. 얼마 전 우가팸의 멤버인 뷔가 군입대를 하며 5명이 모여 회식을 하기도 했어요.
박서준은 또 나영석 PD의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집을 공사하는 기간 동안 뷔의 집에서 2개월 동안 머무른 에피소드를 밝혔습니다. “4개월동안 집을 공사할 일이 생겼는데, 뷔가 그 기간 동안 자기 집에서 머물게 해줬다”며 뷔가 해외 일정을 나가면 뷔의 부모님만 집에 계셔서 함께 식사를 하기도 했다는 에피소드를 밝혔어요. 뷔는 서로 부모님끼리도 알고, 친한 사이라며 돈독한 우정을 자랑했습니다. 한편, 뷔는 같은 방탄소년단 멤버인 RM과 함께 지난 11일 나란히 군입대를 했습니다. 뷔를 포함한 우가팸 멤버들의 최근 근황을 살펴볼까요?
자신의 위버스에 삭발을 한 모습과 함께 이마에 D-1이라는 멘트를 적어 사진을 남긴 뷔. 위버스에 군에 입대하는 소감을 남겼는데요. 그는 “18개월동안 정말 많이 건강해져서 돌아올 테니까 아미도 건강 유의하시고 하루하루 행복거리 찾고 있으시면 또 짠! 나왔다! 하고 나타날게요”라고 다정한 편지를 남겼습니다.
오는 12월 22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경성 크리처〉의 공개를 앞두고 있는 박서준. 1945년 경성을 배경으로 한 호러물입니다. 박서준은 이 드라마에서 주인공 장태상 역할을 맡아 한소희와 함께 열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상속자들〉 이후 10년만에 박신혜와 만난 박형식. 1월 27일 첫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닥터슬럼프〉에서 주인공인 성형외과 의사 여정우 역할을 연기할 예정이라고 해요.
두바이에서 공연을 펼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수 픽보이. 과거 픽보이의 뮤직비디오에 뷔가 우정 출연하기도 했죠.
2024년 공개 예정인 동명 웹툰 원작 〈살인자 ㅇ난감〉에 출연을 확정한 최우식. 악인을 감별하는 초능력을 지닌 주인공 ‘이탕’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살인자 ㅇ난감〉에는 손석구, 이희준 등이 출연할 예정이라고 해요.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