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잎부터 남달라"…이 소녀는 자라서 천만배우가 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여정이 깜찍한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14일 조여정은 "드라마 소품 사진 찾다가 쓸만한 소품용 사진은 못 찾고 #유치원 졸업사진 #상당하다 볼 통통"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조여정의 유치원 졸업사진이 담겼고,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조여정이 깜찍한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14일 조여정은 "드라마 소품 사진 찾다가 쓸만한 소품용 사진은 못 찾고 #유치원 졸업사진 #상당하다 볼 통통"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조여정의 유치원 졸업사진이 담겼고,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인다. 통통한 볼살과 똘망똘망한 두 눈에 팬들은 "자연 미인", "진짜 귀여워요", "이 아이가 커서 이렇게 됐다고요?", "아기 때랑 똑같이 크기도 쉽지 않은데"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감탄했다.
조여정은 "#갑자기 나이 실감으로 이어짐 #약간의 현타 무엇"이라는 해시태그를 더하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오나라는 "꺄~~~~~~~~~똘망똘망 느므 귀여워. 떡잎부터 다른 천상 배우상^^"이라며 댓글을 남겼고, 핑클 출신 이진은 "지인짜 귀엽고만"이라고 반응해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조여정은 1981년생으로 42세다. 지난 2019년 영화 '기생충'으로 여우주연상을 휩쓸고 천만 배우가 됐다. 지난 10월 영화 '인터뷰' 크랭크 업 소식이 전해졌다.
'인터뷰'는 특종이 간절한 베테랑 기자 선주(조여정 분)에게 무려 열 한 명을 살해한 전대미문 연쇄살인범 영훈(정성일)이 특별한 인터뷰를 제안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정성일과 호흡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여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 가족사진" 최민환, 새출발 근황…'율희와 이혼' 발표도 삭제 [엑's 이슈]
- '선명한 D라인' 손연재, 럭셔리 푸켓 태교여행 공개
- 44세 에릭 '충격 노화' 사진?…"관리 필요"vs"인간미" 갑론을박 [엑's 이슈]
- 이동국 딸 재시·재아, 틱톡 '영구 정지'…"전화도 안 되고"
- "최민수와 관계 가졌던 女"…강주은에 이승연 '깜짝'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