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만? 안은진·강소라까지 있다…18기女 '역대급 비주얼' 화제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8기 여성 출연자들이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 다양한 닮은꼴로 눈길을 끌었다.
'나는 솔로' 18기는 공개 전부터 여러 연예인 닮은꼴 출연자들의 등장이 예고되어 많은 화제를 모았던 바.
이처럼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하는 솔로녀들이 총출동하며 본격적인 솔로나라 18번지 이야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누리꾼들도 다양한 닮은꼴을 제시하며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나는 솔로' 18기 여성 출연자들이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 다양한 닮은꼴로 눈길을 끌었다.
SBS Plus,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18기 첫 이야기가 지난 13일 공개됐다.
'나는 솔로' 18기는 공개 전부터 여러 연예인 닮은꼴 출연자들의 등장이 예고되어 많은 화제를 모았던 바. 당초 블랙핑크 리사 닮은꼴로 큰 관심을 집중시켰던 '나는 솔로'는 베일을 벗은 후 더욱더 다양한 연예인 닮은꼴 비주얼 솔로녀들이 총출동해 시청자들의 재미를 더했다.
블랙핑크 리사 닮은꼴로 관심을 모았던 솔로녀는 바로 18기 옥순. 그의 등장에 남녀 출연자 모두 시선을 집중한 채 비주얼 칭찬을 이어갔다. MC 데프콘도 "김옥빈 학창 시절 느낌도 있다"라고 크게 관심을 보였다.
단발머리로 상큼한 미모를 뽐낸 영자는 첫 등장부터 임수정이 떠오른다는 데프콘의 칭찬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하는 솔로녀들이 총출동하며 본격적인 솔로나라 18번지 이야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누리꾼들도 다양한 닮은꼴을 제시하며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청순하면서도 밝고 엉뚱함이 매력인 순자는 안은진, 장신에 도도하고 지적인 이미지가 돋보이는 현숙은 강소라, 단아하고 차분한 이미지가 강점인 영숙은 추자현 등 여러 여성 연예인들이 언급되면서 '역대급 비주얼' 기수다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나는 솔로' 18기 로맨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와 ENA를 통해 계속 이어진다.
사진=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 가족사진" 최민환, 새출발 근황…'율희와 이혼' 발표도 삭제 [엑's 이슈]
- '선명한 D라인' 손연재, 럭셔리 푸켓 태교여행 공개
- 투투 출신 황혜영, 근황 살펴보니…"연 매출 100억"
- 이동국 딸 재시·재아, 틱톡 '영구 정지'…"전화도 안 되고"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제주서 알린 근황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