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샤이니'와 협업 겨울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SPA브랜드 스파오는 SM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 '샤이니' 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샤이니 1차 협업 컬렉션을 사랑해주신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겨울 시즌을 맞이해 2차 협업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2차 협업 컬렉션은 팬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반영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상품들이며 앞으로도 많은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SPA브랜드 스파오는 SM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 ‘샤이니’ 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지난 7월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당일 완판을 기록한 1차 컬렉션의 흥행에 이어서 진행하는 2차 콜라보다.
스파오와 샤이니의 2차 협업 소식은 출시 전부터 반응이 뜨거웠다. 스파오에서 진행한 사전 디자인 선호도 조사에 약 1만 명이 참여했고,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수면 파자마 세트 4종과 담요 1종이 출시됐다.
출시 당일 담요 및 일부 품목이 품절되는 등 1차 협업 컬렉션에 이어 고객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이번 겨울 컬렉션에서는 수면 파자마 세트 구매 시 파자마를 착용한 샤이니의 포토카드를 함께 증정한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샤이니 1차 협업 컬렉션을 사랑해주신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겨울 시즌을 맞이해 2차 협업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2차 협업 컬렉션은 팬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반영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상품들이며 앞으로도 많은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납치女 성폭행 후 가슴 절단까지…" 살아남은 목격자 충격 증언
- "마약한 남편, 알몸으로 딸 앞에서…" 폭로한 아나운서 역고소 당했다
- 민주당 술렁이게 한 '이낙연 신당'…친명계는 "동력 안 커" 평가절하
- 제네시스 G80 페이스리프트 모델 공개…그릴‧램프 더 화려해졌다
- “세계 최초는 우리”…SES, ‘리튬메탈배터리·UAM’ 시장 출사표
- 원희룡 "명태균이 대통령실 이전 결정? 거론할 가치도 없어"
- 명태균, 이틀 연속 창원지검 출석…"언론이 계속 거짓의 산 만들어"
- [尹 임기반환점 ①] '잠정 봉합' '불편한 동거'…당정관계 앞날은
- "유쾌·상쾌·통쾌"…'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 더 시원해진 '사이다 응징' [D:현장]
- ‘네가 가라 2부’ 전북·인천, 피 말리는 최하위 경쟁 끝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