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혜, 딸과 호텔 뷰 보고 '깜짝'…"타임머신 타고 온 거 같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신혜가 연말에 호캉스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12일 유튜브 '황신혜의 cine style'에는 '내돈내산 영양제 소개, 광고X, 세 모녀의 연말파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어 황신혜는 코큐텐, 맥주 효모 등 자신이 먹는 영양제를 소개하며 "좋다고 하는 걸 잠깐만 먹는 게 아니라 꾸준히 해야 효과를 얻고 우리가 바라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거 같다"라며 꾸준함이 답이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배우 황신혜가 연말에 호캉스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12일 유튜브 '황신혜의 cine style'에는 '내돈내산 영양제 소개, 광고X, 세 모녀의 연말파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황신혜는 "제가 여행하면서 항상 가지고 다니는 약들이 있다. 전부터 이거를 소개해 드리고 싶었는데, 오늘 소개시켜 드리겠다"라며 어마어마한 양의 약을 꺼냈다. 황신혜는 몇 알씩 꺼내 들고 다니지 않고, 통을 통째로 들고 다닌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비타민C는 십몇 년을 꾸준히 먹고 싶다. 콜라젠도 꾸준히 챙겨 먹고 있다"라며 직접 영양제를 꺼내 먹었다.
이어 황신혜는 코큐텐, 맥주 효모 등 자신이 먹는 영양제를 소개하며 "좋다고 하는 걸 잠깐만 먹는 게 아니라 꾸준히 해야 효과를 얻고 우리가 바라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거 같다"라며 꾸준함이 답이라고 강조했다.
이후 황신혜는 가족들과 함께 가평으로 연말을 즐기기 위해 떠났다. 황신혜는 "가평에 진짜 나만 알고 싶은 맛집 중에 한 군데인 식당에 가는 길이었다. 근데 너무 예쁜 예배당이 있다고 해서 잠깐 들렀다"라며 예배당에 들러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황신혜는 딸 이진이와 함께 호텔에 방문해 여유로운 일상을 즐겼다. 그는 "여기는 너무 오랜만이다. 20대 때 진짜 들락날락했던 곳이다"라며 들뜬 반응을 보였다.
호텔 룸에 들어선 황신혜는 속이 뻥 뚫리는 서울 뷰에 감탄했다. 그는 "연말 분위기가 너무 난다. 내가 20대 때 맨날 여기서 운동했었다. 몇 년 만에 오니까 정말 타임머신 타고 온 거 같다"라며 "언제 시간이 이렇게 가버린 거냐"라고 씁쓸해하기도 했다.
그는 "오랜만에 호캉스를 하고 있다. 지금은 아침 8시다. 아침 먹으러 내려와서 이런 경험을 하니까 서울에 있는 거 같지가 않다. 씻지도 않고 식당으로 아침을 먹으러 후다닥 먹으러 왔다. 사람들이 꽤 있다. 그래서 구석에 틀어박혀서 먹고 있었다"라며 다음 날 아침 모습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그는 "여기 인테리어랑 나랑 완전 세트다. 일부러 이렇게 맞춰도 힘들겠다"라며 화려한 장신구와 인테리어의 조합을 자랑했다.
사진 = 황신혜의 cine style 유튜브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재시·재아, 틱톡 '영구 정지'…"전화도 안 되고"
- '선명한 D라인' 손연재, 럭셔리 푸켓 태교여행 공개
- 투투 출신 황혜영, 근황 살펴보니…"연 매출 100억"
- '건축가♥' 서정희, 직접 지은 초호화 2층 집…호텔 같은 욕실 자랑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제주서 알린 근황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