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유관리원, 품질인증주유소 시인성 개선…주유소 캐노피에 인증 그래픽 도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석유관리원은 품질인증주유소에 대한 소비자들의 접근성 개선을 위해 알뜰 주유소의 캐노피에 품질인증주유소 BI 그래픽 도색을 시범적으로 실시했다.
석유관리원은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현장에서 주유소 선택 시 품질경쟁력이 우수한 품질인증주유소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석유공사와 협업하여 경기 및 경북지역 알뜰 품질인증주유소 대상으로 품질인증주유소 BI 그래픽 도색을 시범적으로 실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석유관리원은 품질인증주유소에 대한 소비자들의 접근성 개선을 위해 알뜰 주유소의 캐노피에 품질인증주유소 BI 그래픽 도색을 시범적으로 실시했다.
품질인증주유소는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석유관리원이 운영하는 제도로 참여를 희망하는 주유소와 품질관리 협약을 통해 연간 최대 20회 품질관리를 지원함으로써 소비자가 믿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정부 제공 공공서비스이다.
석유관리원은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현장에서 주유소 선택 시 품질경쟁력이 우수한 품질인증주유소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석유공사와 협업하여 경기 및 경북지역 알뜰 품질인증주유소 대상으로 품질인증주유소 BI 그래픽 도색을 시범적으로 실시했다. 이번 도색에 참여한 주유소의 만족도가 높아 향후 도색 실시 주유소 지역을 점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그동안 석유관리원은 대국민 이용 편의를 위해 오일톡톡, 티맵과 오피넷 등 온라인 서비스를 활용하여 품질인증주유소 정보 현황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현대 및 르노코리아 개발 신차 순정 내비게이션에 품질인증주유소 검색이 가능하도록 협의를 완료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접근 편이성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차동형 석유관리원 이사장은 "국민들이 석유제품의 품질을 믿고 이용할 수 있도록 투명하고 건전한 석유시장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납치女 성폭행 후 가슴 절단까지…" 살아남은 목격자 충격 증언
- 제네시스 G80 페이스리프트 모델 공개…그릴‧램프 더 화려해졌다
- 민주당 술렁이게 한 '이낙연 신당'…친명계는 "동력 안 커" 평가절하
- "마약한 남편, 알몸으로 딸 앞에서…" 폭로한 아나운서 역고소 당했다
- 尹 "히딩크 감독님, 어디 계십니까" 깜짝 호명…네덜란드 국빈만찬 웃음꽃
- '尹탄핵 의원연대' 출범에 "위험천만한 시도"…국민의힘 '일침'
- [단독] 교내 점거한 동덕여대생 시위…"신고 범위 벗어난 불법 집회"
- '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본격 시험대…11월에만 1심 선고 3건
- 김병만 측 "전처 폭행 사실 아냐…파양 조건으로 30억 요구 받아"
- 14년째 이어지는 몸값 폭등, 구단 지출 TOP3은? [머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