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2023 눈꽃 동행축제서 소상공인 지원사업 펼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프가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2023 눈꽃 동행축제'에 참여해 라이브커머스 제작·운영지원 사업인 'WE MAKE LIVE'를 펼치며 소상공인 디지털 콘텐츠 역량 강화와 판로지원에 힘쓴다.
'WE MAKE LIVE'는 라이브커머스 제작과 운영을 지원하며 소상공인의 판로개척과 제품 홍보를 돕는 상생 프로젝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 우수 브랜드, 상품 선정하고 20% 쿠폰 할인도 지원
위메프가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2023 눈꽃 동행축제’에 참여해 라이브커머스 제작·운영지원 사업인 ‘WE MAKE LIVE’를 펼치며 소상공인 디지털 콘텐츠 역량 강화와 판로지원에 힘쓴다.
‘WE MAKE LIVE’는 라이브커머스 제작과 운영을 지원하며 소상공인의 판로개척과 제품 홍보를 돕는 상생 프로젝트다.
▲전용 기획전 운영 ▲위메프 홈페이지/앱 메인 노출 ▲할인 쿠폰 등 매출 증대를 위한 혜택들도 지원한다.
눈꽃 동행축제 라이브 방송에도 적극 참여한다.
14일 오전 11시에는 목동 행복한백화점에 있는 소상공인 전용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개그맨 송영길과 ▲소곱창 ▲고구마 ▲돼지목살을 할인 판매하는 등 우수한 품질의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한다.
이와 함께 위메프는 12월 한 달간 ‘2023동행축제’ 기획전을 열고 식품, 리빙, 뷰티, 생필품 등 다채로운 카테고리의 우수 소상공인, 중소기업 상품을 선정해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최대 20% 할인쿠폰을 전하며 고객들의 알뜰 쇼핑을 지원한다.
또, 소상공인 라이브 상품 일부를 기부하여 이웃들과 따뜻한 온기와 나눔을 실천한다는 계획이다.
위메프 상생협력팀 관계자는 “소상공인들의 디지털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매출 상승을 이끌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참여를 원하는 소상공인은 언제든지 위메프로 문의가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한 남편, 알몸으로 딸 앞에서…" 폭로한 아나운서 역고소 당했다
- 민주당 술렁이게 한 '이낙연 신당'…친명계는 "동력 안 커" 평가절하
- 제네시스 G80 페이스리프트 모델 공개…그릴‧램프 더 화려해졌다
- “세계 최초는 우리”…SES, ‘리튬메탈배터리·UAM’ 시장 출사표
- “슬그머니 가격 올리고 세일” 조삼모사식 세일 행사에 소비자 분통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