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큐텐 싱가폴서 '방탄소년단X제임스진' 전시회 티켓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프는 글로벌 콘텐츠 전문 기업 ㈜케이페스티발과 손잡고 싱가폴에서 개최하는 '방탄소년단X제임스 진:세븐 페이스 엑시비션' 전시회 입장권을 큐텐 싱가폴에서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위메프는 글로벌 콘텐츠 전문 기업 케이페스티발과 함께 큐텐 싱가폴 플랫폼에서 이달 15일까지 이번 전시의 얼리버드 티켓을 40% 할인가에 특별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프는 글로벌 콘텐츠 전문 기업 ㈜케이페스티발과 손잡고 싱가폴에서 개최하는 ‘방탄소년단X제임스 진:세븐 페이스 엑시비션’ 전시회 입장권을 큐텐 싱가폴에서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방탄소년단X제임스 진:세븐 페이스 엑시비션은 방탄소년단과 예술가 제임스 진이 협력해 준비한 특별 전시회로, 이달 16일부터 내년 2월25일까지 싱가폴에서 열린다.
위메프는 글로벌 콘텐츠 전문 기업 케이페스티발과 함께 큐텐 싱가폴 플랫폼에서 이달 15일까지 이번 전시의 얼리버드 티켓을 40% 할인가에 특별 판매한다.
또 큐텐 싱가폴에 굿즈 브랜드숍 ‘트윙클’을 구축하고 해외 팬들이 K-POP굿즈를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위메프와 케이페스티발, 큐텐은 우수한 국내 콘텐츠를 해외 시장에 소개하고 최적의 쇼핑경험 제공을 목표로 지난 10월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앞으로 위메프는 싱가폴 등 큐텐의 글로벌 플랫폼과 연계해 국내 공연 입장권은 물론 관광상품 등을 판매하며 해외 고객과 팬들의 국내 콘텐츠 접점을 강화하고 쇼핑 편의성을 개선한다는 목표다.
민유석 위메프 CBT실장은 “우수한 국내 콘텐츠와 여행상품 등을 큐텐의 글로벌 인프라를 활용해 해외 시장에 소개하며 시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보다 많은 글로벌 소비자들이 큐텐, 그리고 위메프와 함께 국내 콘텐츠를 소비하고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납치女 성폭행 후 가슴 절단까지…" 살아남은 목격자 충격 증언
- "마약한 남편, 알몸으로 딸 앞에서…" 폭로한 아나운서 역고소 당했다
- 민주당 술렁이게 한 '이낙연 신당'…친명계는 "동력 안 커" 평가절하
- “세계 최초는 우리”…SES, ‘리튬메탈배터리·UAM’ 시장 출사표
- [속보] 검찰, '민주당 돈봉투 의혹' 송영길 구속영장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143.2이닝 1피홈런?' 모이넬로 넘으니 끝판왕 다카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