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온, 셀프네일케어 가능한 '퓨어팁 프리미엄 네일 드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용가전 전문기업 라이징테크의 대표 브랜드 바비온이 '퓨어팁 프리미엄 네일 드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쏙오프까지 가능한 프리미엄 네일드릴로, 손톱·발톱 관리 및 젤 네일, 큐티클 제거 등 셀프네일케어에 적합한 제품이다.
바비온 관계자는 "가정이나 네일샵에서 초보자나 숙련자 모두, 누구나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손·발톱 미용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미용가전 전문기업 라이징테크의 대표 브랜드 바비온이 ‘퓨어팁 프리미엄 네일 드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쏙오프까지 가능한 프리미엄 네일드릴로, 손톱·발톱 관리 및 젤 네일, 큐티클 제거 등 셀프네일케어에 적합한 제품이다.
드릴비트 10종이 포함된 올인원 구성으로, 추가구매가 필요 없으며 미용 목적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모터는 강력한 절삭력을 제공하며 30,000RPM까지 출력 가능하며, 메탈소재로 제작되어 모터 진동을 잡아주고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사용자는 컨트롤러를 통해 속도와 방향을 조절하며 USB 케이블로 연결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하여 10가지 종류의 비트와 함께 제공되며, 네일푸셔와 틈새정리 가능한 손톱 발톱용 도구, 보관케이스가 포함돼 있다. 제품은 은색계열의 니켈코퍼와 파란색계열의 블루코퍼로 총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비온 관계자는 “가정이나 네일샵에서 초보자나 숙련자 모두, 누구나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손·발톱 미용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