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 뷰티 어워즈 2023! 베스트 오브 베스트 맨즈 뷰티템은?
쉽게 번들거리는 남성 피부의 기름기를 뽀송하게 잡아주면서 촉촉한 수분감을 남기는 로션. 예민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다.
ZEROTOONE SAYS
귀차니즘 만렙인 남성들이 초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유분기를 빠르게 잡아 피부를 깨끗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줘 데일리템으로 제격이라는 의견이 이어지면서 올해의 최강자로 자리 잡았다.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는 물론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유청 단백질 성분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ZEROTOONE SAYS
끈적이거나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텍스처와 보송한 피부 표현, 양을 많이 발라도 백탁 현상이 없다는 점에서 높은 지지를 얻었다.
부드러운 거품 타입의 세안제로 과잉 분비된 피지와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하는 숯과 카올린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불순물을 말끔히 제거한다.
ZEROTOONE SAYS
한 번의 세안만으로도 말끔한 딥 클렌징 효과를 볼 수 있고, 번들거리는 유분기를 확실하게 제거해주면서 세안 후에도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땅김 없이 촉촉하게 유지된다는 점이 만족스러웠다는 의견이 지배적이었다.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핵심 성분인 5-시카 콤플렉스, 병풀잎 추출물 등이 들어 있어 피부에 순하게 바를 수 있는 촉촉한 제형의 자외선 차단제.
ZEROTOONE SAYS
발림성이 매우 가볍고 유분기가 돌지 않아 많은 양을 발라도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좋았고, 백탁 없이 마무리되고 눈 시림이 없어 자주 손이 간다는 점이 자외선 차단 부문의 위너가 된 비결이다.
히비스커스를 함유한 100% 리얼 비건 식물성 콜라겐 3270mg을 담은 콜라겐 젤리.
ZEROTOONE SAYS
새콤달콤해 맛있게 섭취가 가능하고 특히 냉장고에 차갑게 보관해 먹으면 더 맛있다는 의견도 있었다. 미세 플라스틱이나 중금속 등으로부터 안전한, 건강을 생각한 클린 레시피의 젤리라는 점도 인기 비결로 꼽혔다.
다이슨만의 고속·고압 디지털 모터 V9이 선사하는 코안다 효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며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ZEROTOONE SAYS
헤어 디바이스계의 최강자답게 압도적인 지지율로 1위를 수상한 제품. 모발 길이와 선호하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배럴을 이용해 헤어를 연출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았다는 의견이 다수였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