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식기세척기 주방세제 브랜드 ‘스웨이’ 론칭

문혜원 2023. 12. 13. 08: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경산업은 식기세척기 전용 주방세제 브랜드 '스웨이(SWAY)'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스웨이는 강력한 식기 세척은 물론 세정 후 세제 잔여물에 대한 걱정을 덜어 식기세척기 사용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주방세제 브랜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경산업은 식기세척기 전용 주방세제 브랜드 ‘스웨이(SWAY)’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애경산업 식기세척기 전용 주방세제 브랜드 ‘스웨이(SWAY)’의 제품들. [사진제공=애경산업]

스웨이는 강력한 식기 세척은 물론 세정 후 세제 잔여물에 대한 걱정을 덜어 식기세척기 사용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주방세제 브랜드다.

브랜드 이름은 우리 가족을 위해 ‘안전한(Safe)’, 설거지 용량에 맞는 편리하고 ‘간단한(Simple)’, 세척 성능과 성분을 고려해 ‘똑똑한(Smart)’ 세 가지 ‘방법(Way)’라는 의미를 담아 주방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고 편리하게 만들어 준다는 메시지를 가지고 있다.

스웨이는 스마트 파워 성분을 함유해 찌든 기름기부터 다양한 양념이 묻은 식기 등을 깨끗하게 세척해 준다. 또한 식기의 세정을 도와주는 세제와 건조를 도와주는 린스 성분을 한 번에 담은 ‘올인원’(All-in-one) 제품으로 사용의 편리성을 더했다.

소용량으로 제작돼 자를 필요 없이 사용량에 맞는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며 물에 잘 녹는 수용성 포장재를 적용해 포장 비닐을 뜯을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사용의 번거로움을 덜었다.

어린아이들이 쉽게 포장지를 열 수 없도록 설계한 ‘어린이 보호 포장’을 적용했으며 시각장애인을 위해 제품명 점자 표기를 도입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확대했다. 또한 온 가족이 사용하는 식기에 사용하는 만큼 무기염, 파라벤 등 걱정되는 성분 15가지를 함유하지 않았으며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 및 독일 더마테스트사에서 진행하는 피부 자극 테스트의 높은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원하는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복합효소를 함유해 강력한 세정을 도와주고 물에 빠르게 녹아 잔류 세제 걱정을 덜어주는 3세대 액체 캡슐 타입의 ‘식기세척기 액체 캡슐 세제’와 기름기 제거에 탁월한 베이킹소다와 지방 분해력을 가진 효소를 함유한 고체 타입의 ‘식기세척기 타블렛 세제’ 2종을 선보였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