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딸 로아, 폭풍 성장 근황 "내년이면 학교 갈 나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건의 딸 로아가 훌쩍 큰 모습으로 등장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이동건이 딸 로아를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방송에서 이동건은 딸 로아가 좋아하는 캐릭터 인형을 산 뒤 설레는 모습으로 집을 나섰다.
이동건은 "머리도 엄청 길었네"라며 폭풍 성장한 로아의 모습에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이동건의 딸 로아가 훌쩍 큰 모습으로 등장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이동건이 딸 로아를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방송에서 이동건은 딸 로아가 좋아하는 캐릭터 인형을 산 뒤 설레는 모습으로 집을 나섰다. 로아는 "토요일에만 맨날맨날 아빠를 만난다"라며 즐거운 목소리를 냈다. 이동건은 빨간색 치마를 입은 로아를 보며 "드레스를 입은 거냐" 물었고, 로아는 동의했다.
이동건은 "머리도 엄청 길었네"라며 폭풍 성장한 로아의 모습에 감탄했다. 벌써 7살이 된 로아는 훌쩍 큰 키와 길게 묶은 머리로 눈길을 모았다.
스튜디오의 김나영과 모벤져스는 "키가 많이 컸다", "많이 자랐다"고 감탄했고, 이동건의 엄마는 "많이 컸죠? 내년이면 학교 간다"라고 설명했다.
이동건의 집으로 향하던 로아는 "8살 되면 아빠 집에서 한밤 자게 해 준댔잖아"라며 "6살 때 약속한 건데 벌써 7살이 됐네"라고 말해 지켜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사진=SBS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재시·재아, 틱톡 '영구 정지'…"전화도 안 되고"
- '현빈♥' 손예진, 소장품 바자회 직접 개최…어떻게 진행되나
- '이효리♥'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 언급…"조용히 운영될 줄" [엑's 이슈]
- 손태영♥권상우, 넓은 마당에 놀이터까지…으리으리 美 일상
- 박하선, 결혼 잘했네…"♥류수영이 신나서 해줌"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