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헬스케어 ‘베그젤마’, 美 벤테그라 처방집 선호의약품 등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셀트리온헬스케어는 최근 '베그젤마'가 벤테그라에서 관리하는 처방집에 선호의약품으로 등재됐다고 12일 밝혔다.
벤테그라는 미국 내 주요 처방약급여관리업체로, 처방의약품뿐 아니라 전문 의료진이 직접 투여해야 하는 의약품의 환급도 담당하고 있다.
셀트리온헬스케어는 지난 9월 벤테그라에서 관리하는 공보험·사보험 처방집에 유플라이마를 선호의약품으로 등재하는 계약을 체결한 후 약 두 달 만에 베그젤마까지 추가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벤테그라는 미국 내 주요 처방약급여관리업체로, 처방의약품뿐 아니라 전문 의료진이 직접 투여해야 하는 의약품의 환급도 담당하고 있다. 셀트리온헬스케어는 지난 9월 벤테그라에서 관리하는 공보험·사보험 처방집에 유플라이마를 선호의약품으로 등재하는 계약을 체결한 후 약 두 달 만에 베그젤마까지 추가하게 됐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이번 계약을 통해 1300만명에 달하는 벤테그라 가입자를 확보하게 되면서 미국 내 베그젤마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지는 계기가 마련됐다”고 말했다.
올해 처음 미국 시장에 직판 체계를 도입한 셀트리온헬스케어는 현지에서 채용한 전문 인력들의 역량을 기반으로 주요 이해관계자들과 안정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짐펜트라의 경우 FDA 신약 판매 허가 획득 후 4개월 만인 내년 2월에 출시를 확정하기도 했다. 셀트리온헬스케어 토마스 누스비켈 미국 법인 최고상업책임자는 “앞으로도 미국에서 유효성·안전성이 입증된 바이오 의약품 출시를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헀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브걸 출신 유정, 발리 비키니 사진 공개… 살 안 찌기 위한 '2가지' 습관은?
- 과거 100억 자산 유명 배우, 기초수급자 된 근황 공개… 누구일까?
- 퇴근 후 소소한 행복인데… 영화 보며 한 잔 ‘홀짝’, 정말 안 좋다
- 배달 음식 즐기고 스트레스 받아 망가지는 몸… '이것' 섭취해 정화시키자!
- “암 사망률, ‘췌장암’ ‘아프리카’ ‘남성’일수록 높아… 2050년에 암 사망자 더 늘어난다
- 날씬한 몸 유지하는 스타 5명, 공통점은? 간식으로 고소한 ‘이것’ 먹는다
- ‘조현병’ 여성의 유방암 위험 높다… 왜?
- “남자는 등” 49세 추성훈, 성난 근육 공개… ‘이 운동’으로 만들 수 있다?
- 아기 유모차에 태우고 마라톤 뛴 우크라니아 여성… ‘세계 신기록’ 깬 사연
- SK바이오팜, 연간 흑자 눈앞… ‘세노바메이트’ 효자 노릇 톡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