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차병원, 취약계층 아동에게 겨울철 의류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산차병원은 본원 지하1층 대회의실에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으라차차(CHA) 겨울나기' 방한 의류 전달식을 진행했다.
일산차병원은 저소득층,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겨울철 의류를 고양특례시에 기부했다.
전달식에는 일산차병원 송재만 원장, 고양시 드림스타트센터 이수현 팀장, 고양시청 아동보육과 안영선 과장 등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산차병원은 저소득층,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겨울철 의류를 고양특례시에 기부했다. 기부금은 임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수호천사기금으로 마련했다.
전달식에는 일산차병원 송재만 원장, 고양시 드림스타트센터 이수현 팀장, 고양시청 아동보육과 안영선 과장 등이 참석했다.
고양시 드림스타트센터는 지원 대상자를 선정한 뒤 방한 의류를 전달할 계획이다.
송재만 원장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이들과 청소년을 돕는 것은 병원의 역할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할 계획이고, 동절기 질환 등 건강문제에 노출되기 쉬운 취약계층 아동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이번 기부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드림스타트센터 이수현 팀장은 "일산차병원 덕분에 지역사회가 훈훈해졌다"며 "아이들이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0년 개원한 일산차병원은 수호천사기금으로 매년 지역 주민들에게 봉사하고 있다. 21년에는 김장김치 나눔, 22년에는 지역 행정복지센터에 어르신을 위한 건강선물세트를 전달하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른 개와 잘 못 친해지는 반려견… 놀이터 자주 데려가야 할까? [멍멍냥냥]
- 외국인이 뽑은 “가장 맛있는 한국 음식” TOP 3… 무엇인지 보니, 납득이 간다
- 아토피 표적 치료제 교차 투여… 기대감 높았지만 보험 급여 안 돼
- 덜덜 떠는 우리 강아지, 추워서일까요?[멍멍냥냥]
- '건강에 진심' 박진영, 아침에 일어나 '이것' 먹고 운동 시작… 어떤 효과 있나?
- 트럼프는 하루 동안 뭘 먹을까? 따라한 사람 ‘후기’ 들어 보니…
- 살빼려면 ‘아침식사’가 중요하다… 남성은 ‘탄수화물’ 먹고, 여성은?
- 브브걸 출신 유정, 발리 비키니 사진 공개… 살 안 찌기 위한 '2가지' 습관은?
- 과거 100억 자산 유명 배우, 기초수급자 된 근황 공개… 누구일까?
- 퇴근 후 소소한 행복인데… 영화 보며 한 잔 ‘홀짝’, 정말 안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