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풍년, 2023 CCM 명예의 전당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친&리빙 브랜드 PN풍년이 8일 롯데호텔 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된 2023년 소비자중심경영(이하 CCM) 우수기업 포상식에서 '명예의 전당'에 올라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CCM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는 국가 공인 인증제도로, 기업 활동 전반에 걸쳐 소비자 중심으로 경영이 이루어지는지 여부를 다양한 항목에 따라 평가・인증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친&리빙 브랜드 PN풍년이 8일 롯데호텔 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된 2023년 소비자중심경영(이하 CCM) 우수기업 포상식에서 ‘명예의 전당’에 올라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CCM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는 국가 공인 인증제도로, 기업 활동 전반에 걸쳐 소비자 중심으로 경영이 이루어지는지 여부를 다양한 항목에 따라 평가・인증한다. 그 중, ‘명예의 전당’은 7회 이상 연속 인증을 받은 CCM 우수기업을 대상으로 추가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PN풍년은 주방용품 제조업체 최초로 2010년 12월 CCM인증을 획득한 이후, 꾸준한 노력과 개선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위한 시스템 구축, 사회적 책임 차원의 프로그램 운영 등으로 높은 평가를 받으며 7회 연속 CCM 인증을 취득했다.
최근에는 소비자와 더욱 빠른 소통을 위해 온・오프라인의 고객의견을 통합하여 사내 공유 및 피드백 할 수 있는 ‘VOC 시스템 구축’을 완료하는 등 소비자 만족증진을 위해 노력 중이다.
PN풍년 관계자는 “소비자 만족을 서비스 핵심가치로 두고 편의성 및 권익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한 부분이 높게 평가 받았다”며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중심경영의 가치를 이끌어가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 옷 벗겨보자" 저질 AI앱에 2400만명 미친듯 몰렸다
- 배현진, 하태경·김웅 겨냥 "무능 자성해야"…김기현엔 "달아날 시간 없다"
- 하태경 "김기현 더 버티면 추해져"…김병민 "이번 주가 골든타임"
- 이재용-최태원과 ASML 찾는 尹, '반도체 열공' 효과 낼까
- "납치女 성폭행 후 가슴 절단까지…" 살아남은 목격자 충격 증언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도미니카전 필승은 당연’ 류중일호 경우의 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