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동구 주택재개발 단지 ‘청계리버뷰자이’ 12일 1순위 청약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건설이 서울 성동구 일원에 공급하는 '청계리버뷰자이'가 금일 1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청약 일정은 12월 12일(화) 1순위, 13일(수) 2순위 청약 순으로 진행된다.
서울 성동구 용답동 일대에서 용답동 주택재개발로 들어서는 '청계리버뷰자이'는 지하 2층~지상 35층 14개 동 총 1,670가구로 규모로 조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GS건설이 서울 성동구 일원에 공급하는 ‘청계리버뷰자이’가 금일 1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청약 일정은 12월 12일(화) 1순위, 13일(수) 2순위 청약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12월 20일(수)이며 정당계약은 2024년 1월 3일(수)부터 6일(토)까지 4일간 진행된다.
서울 성동구 용답동 일대에서 용답동 주택재개발로 들어서는 ‘청계리버뷰자이’는 지하 2층~지상 35층 14개 동 총 1,670가구로 규모로 조성된다. 이 가운데 전용면적 59~84㎡ 797가구가 일반분양 예정이다.
서울지하철 5호선 답십리역과 연접해 있으며 2호선 신답역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내부순환도로 사근 IC와 동부간선도로 등으로 차량 이동이 쉬워 시청 등 도심은 물론 강남권까지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생활 편의 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주변으로 현대시장, 동부시장 등의 재래시장이 있어 다양한 상권 이용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이 위치한 청량리역과 이마트 등이 위치한 왕십리역 모두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있다. 게다가 용답초, 한양대부속고, 한양대 등이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성동구립용답도서관, 서울교육문화센터, 용답체육센터, 용답동 주민센터 등의 다양한 시설도 가까워 이용이 편리하다.
여기에 단지는 바로 앞에 청계천 수변공원이 있어 일부 세대에서는 청계천 조망도 가능하고 용답휴식공원, 용두공원 등의 공원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에 걸맞은 설계도 돋보인다. 단지는 모든 동에 최대 6.5m 하이필로티를 적용한 설계로 저층부 및 단지의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동 간격도 넓다. 게다가 피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 GX룸, 사우나 등 자이(Xi)가 자랑하는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될 예정이다. 입주는 2027년 2월 예정이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