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신곡 ‘레벨’에 담은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동방신기가 신곡 '레벨'(Rebel)로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12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는 동방신기 정규 9집 '20&2'는 타이틀 곡 '레벨'을 포함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된다.
12일 0시 동방신기 각종 SNS에는 동방신기의 새로운 여정을 알리는 클립 영상이 공개,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켰다.
한편, 동방신기 정규 9집 '20&2'는 12월 26일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동방신기가 신곡 ‘레벨’(Rebel)로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12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는 동방신기 정규 9집 ‘20&2’는 타이틀 곡 ‘레벨’을 포함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된다.
특히 신곡 ‘레벨’은 강렬한 드럼 비트와 무게감 넘치는 신스 베이스가 폭발적인 에너지를 만들어내는 댄스 곡으로, 리드미컬한 트랙 위로 다이내믹한 보컬이 이끄는 극적인 사운드 전환이 듣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더불어 가사에는 ‘한 시대의 진정한 반항아(Rebel)는 기존 관념에 대한 단순한 반대가 아니라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신념을 밀고 나아가는 자’라는 메시지를 담아, 그동안 동방신기가 걸어온 길을 투영하는 동시에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한 다짐까지 느낄 수 있다.
12일 0시 동방신기 각종 SNS에는 동방신기의 새로운 여정을 알리는 클립 영상이 공개,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켰다.
한편, 동방신기 정규 9집 ‘20&2’는 12월 26일 발매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 좋다" 이재용이 국물 더 달라던 그 어묵집 난리났다
- "마약한 남편, 알몸으로 딸 앞에서…" 폭로한 아나운서 역고소 당했다
- 내년 총선, ‘한동훈-이재명’ 한판 승부
- "납치女 성폭행 후 가슴 절단까지…" 살아남은 목격자 충격 증언
- "여자 옷 벗겨보자" 저질 AI앱에 2400만명 미친듯 몰렸다
- 민주당 장외집회에…한동훈 "특정인 유죄 막으려 총동원령"
- 세 번째 '김건희 특검법' 야당만으로 법사위 통과…14일 본회의 처리
- 명태균 "언론과 강혜경이 쌓은 거짓 산 하나씩 무너질 것"…9일 다시 출석
- "유쾌·상쾌·통쾌"…'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 더 시원해진 '사이다 응징' [D:현장]
- ‘시즌 농사 망칠라’ 프로배구, 1R부터 외인 교체 조기 승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