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美 ‘미디어베이스 톱 40’ 차트 진입…케이팝 보이 그룹 4번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미국 라디오 차트에 입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피원하모니의 디지털 싱글 '폴 인 러브 어게인'(Fall In Love Again)(Prod. by C. "Tricky" Stewart & Believve)은 지난 10일 미국 라디오 차트 '미디어베이스'(Mediabase)가 발표한 '톱 40'(Top 40)차트(집계기간 12월 3일~9일)에서 40위에 랭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미국 라디오 차트에 입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피원하모니의 디지털 싱글 ‘폴 인 러브 어게인’(Fall In Love Again)(Prod. by C. “Tricky” Stewart & Believve)은 지난 10일 미국 라디오 차트 ‘미디어베이스’(Mediabase)가 발표한 ‘톱 40’(Top 40)차트(집계기간 12월 3일~9일)에서 40위에 랭크됐다. 이는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 이은 케이팝 보이그룹 사상 4번째 기록이다.
‘미디어베이스’는 미국과 캐나다 180여 개의 미디어 매체를 모니터링하는 음악 산업 서비스다. 라디오 스테이션에서 가장 많이 재생된 곡을 기반으로 음원 차트 및 데이터를 발행하고 라디오 및 음반 산업 전문가를 위한 심층 분석 도구를 제공한다. 피원하모니가 해당 차트에 진입하며 글로벌 팬덤과 대중성을 모두 잡은 것으로 해석돼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디지털 싱글 ‘폴 인 러브 어게인’은 피원하모니와 트리키 스튜어트 프로듀서가 협업한 곡으로, 사랑에 상처받아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위로를 건네는 응원송이다. 지난달 9일 공개된 후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11월 28일(이하 미국 현지 시간) 미국 댈러스, 12월 1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23 아이하트라디오 징글볼’(2023 iHeartRadio Jingle Ball, 징글볼 투어)에서 ‘폴 인 러브 어게인’의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 좋다" 이재용이 국물 더 달라던 그 어묵집 난리났다
- "마약한 남편, 알몸으로 딸 앞에서…" 폭로한 아나운서 역고소 당했다
- 내년 총선, ‘한동훈-이재명’ 한판 승부
- "납치女 성폭행 후 가슴 절단까지…" 살아남은 목격자 충격 증언
- "여자 옷 벗겨보자" 저질 AI앱에 2400만명 미친듯 몰렸다
- 민주당 장외집회에…한동훈 "특정인 유죄 막으려 총동원령"
- 세 번째 '김건희 특검법' 야당만으로 법사위 통과…14일 본회의 처리
- 명태균 "언론과 강혜경이 쌓은 거짓 산 하나씩 무너질 것"…9일 다시 출석
- "유쾌·상쾌·통쾌"…'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 더 시원해진 '사이다 응징' [D:현장]
- ‘시즌 농사 망칠라’ 프로배구, 1R부터 외인 교체 조기 승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