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 이효정, 33년 만에 첫 결혼기념일 이벤트…♥김미란 '울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3일 방송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에서는 숨겨진 살림 고수의 면모로 연일 화제를 모은 이효정이 이번에는 아내를 위해 결혼기념일 이벤트를 준비한다.
이효정의 결혼기념일 이벤트는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지 오는 13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하는 KBS 2TV '살림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13일 방송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에서는 숨겨진 살림 고수의 면모로 연일 화제를 모은 이효정이 이번에는 아내를 위해 결혼기념일 이벤트를 준비한다.
이날 이효정은 그동안 바빴던 연기 생활 때문에 제대로 챙긴 적 없던 결혼기념일을 챙기기로 결심해 새벽부터 요리에 나선다.
지난 방송에서 화제 됐던 이효정표 짜장밥과 고추장 수제비에 이어 이번에는 이효정표 특별 당근 주스와 샌드위치 레시피가 공개된다. 특히 이효정은 파는 것 못지않은 비주얼의 샌드위치를 무려 세 종류나 만들어내 진짜 '살림남' 면모를 또 한 번 보여준다.
이효정은 아내 김미란에게 "큰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가 막힌 곳에 데려가겠다"라며 기대감을 안겼지만, 김미란은 자신의 취향이 반영되지 않은 이벤트에 "내가 원한 건 이게 아니다. 내가 싫어하는 것들만 전부 다 했다. 일부러 나 화나게 하려고 그러나"라고 실망한다. 하지만 이효정이 준비한 또 다른 반전 이벤트에 결국 눈시울이 붉어졌다.
이효정의 결혼기념일 이벤트는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지 오는 13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하는 KBS 2TV '살림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필립, '간암 4기' 아들 근황 공개…"알리고 싶지 않았다"
- 30억↑ 기부·116억 현금 플렉스…"유재석이니까 가능" [엑:스레이]
- '이효리♥'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 언급…"조용히 운영될 줄" [엑's 이슈]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럭셔리…일상 공개
- "싹 갈아엎어"…이현이, 리모델링 애프터 사진 공개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