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여행 커뮤니티 '트립홀릭' 시즌4 1000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기어때는 여행자 커뮤니티 '트립홀릭' 시즌4 회원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트립홀릭은 여행에 진심인 여행자들이 모인 국내 대표 여행자 커뮤니티로, 여기어때 앱을 통해 직접 경험한 여행 후기를 공유하며 소통하는 공간이다.
이정환 여기어때 유저로열티팀장은 "2024년 한 해 동안 새로운 트립홀릭들이 만들어갈 다양한 여행 이야기가 기다려진다"며 "더 강력한 혜택이 기다리는 시즌4에 여행을 사랑하는 이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기어때는 여행자 커뮤니티 ‘트립홀릭’ 시즌4 회원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트립홀릭은 여행에 진심인 여행자들이 모인 국내 대표 여행자 커뮤니티로, 여기어때 앱을 통해 직접 경험한 여행 후기를 공유하며 소통하는 공간이다. 여기어때는 커뮤니티 활동과 함께 여행 쿠폰 등 트립홀릭 전용 혜택을 대대적으로 지원한다.
트립홀릭 시즌1부터 시즌3까지 참여한 누적 인원은 약 1600명이다. 매 시즌 규모를 키워 이번 시즌에는 1000명까지 확대 모집한다. 이전 시즌과 달라진 점은 1년제 운영이다. 지난 시즌의 경우 6개월 단위로 활동했으나 시즌4는 내년 전체를 활동 기간으로 한다.
선발된 트립홀릭에게는 전용 혜택으로 활동 기간 내 매월 1회씩 국내 숙소 10% ‘더하기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1년 동안 최대 230만원까지 할인받아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이외에도 해외여행 에디터 지원 프로그램, 트립홀릭 웰컴파티, 일러스트레이터 ‘아방’과 협업해 제작한 스페셜 굿즈 등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여기어때가 트립홀릭을 확대하는 이유는 프로 여행러들의 ‘리얼 리뷰’를 통해 리뷰 생태계를 활성화시키기 위함이다.
특히 숙소 탐색 시 꼭 필요한 양질의 정보를 담아 작성한 고퀄리뷰를 누적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고퀄리뷰는 사진 3장 이상, 글자 수 200자 이상의 고품질 리뷰를 말한다. 시즌3 활동 기간 동안 작성된 고퀄리뷰 중 트립홀릭 작성 건은 전체 16.5%에 달할 정도로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
트립홀릭 모집은 다음 달 7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내 트립홀릭 모집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즌 3 참여자 대상으로 진행한 만족도 조사에서 98%가 재참여 의사를 보인 만큼 모집 경쟁은 더 치열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정환 여기어때 유저로열티팀장은 “2024년 한 해 동안 새로운 트립홀릭들이 만들어갈 다양한 여행 이야기가 기다려진다”며 “더 강력한 혜택이 기다리는 시즌4에 여행을 사랑하는 이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혜걸, 아내 여에스더 논란에 "한 사람을 만신창이 만들어"
- "여자 옷 벗겨보자" 저질 AI앱에 2400만명 미친듯 몰렸다
- "마약한 남편, 알몸으로 딸 앞에서…" 폭로한 아나운서 역고소 당했다
- "납치女 성폭행 후 가슴 절단까지…" 살아남은 목격자 충격 증언
- "아 좋다" 이재용이 국물 더 달라던 그 어묵집 난리났다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