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롯데 봉사단-소아암 아동들 ‘드림스테이지’서 함께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월드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소아암 아동들과 롯데월드 임직원으로 구성된 샤롯데 봉사단이 지난 9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든스테이지에 올라 '드림스테이지 시즌 5-천사들의 합창' 공연을 펼쳤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공연은 롯데월드 엔터테인먼트팀 공연 연기자 약 20명이 펼치는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아이들과 샤롯데 봉사단이 무대에 올라 2019년 드림스테이지 발매 곡 '눈꽃길'과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그리고 올해 발매 곡 '우리 함께 손 잡을까요'까지 총 3곡을 안무와 함께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월드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소아암 아동들과 롯데월드 임직원으로 구성된 샤롯데 봉사단이 지난 9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든스테이지에 올라 ‘드림스테이지 시즌 5-천사들의 합창’ 공연을 펼쳤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공연은 롯데월드 엔터테인먼트팀 공연 연기자 약 20명이 펼치는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아이들과 샤롯데 봉사단이 무대에 올라 2019년 드림스테이지 발매 곡 ‘눈꽃길’과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그리고 올해 발매 곡 ‘우리 함께 손 잡을까요’까지 총 3곡을 안무와 함께 선보였다.
롯데월드의 사회공헌 캠페인 ‘드림스테이지’는 소아암 어린이들과 롯데월드 임직원이 함께 무대 공연과 음원 발매를 통해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2017년부터 지난해까지 총 4차례 디지털 음원을 발매했다.
남호철 여행선임기자 hcnam@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은 ‘영끌’의 시작… 신혼부부 10쌍 중 9쌍은 대출족
- “죽지 말고 벌 받아” 36명 죽인 방화범 살려낸 日의사
- 이정재 투자하는 ‘와이더플래닛’ 수상한 주식 거래
- 케이크 한판 30만원인데 다 팔려…크리스마스 ‘양극화’
- 女자취방 화장실 숨은 30대, 7시간 감금 성폭행 시도
- 이재용 “저 국물 좀”…화제 된 어묵집 “10억 홍보효과”
- 이준석 “다들 미쳤나… 김건희 특검 받고 의혹 털자”
- 별풍선으로 올해 400억 번 BJ…女동원 ‘엑셀방송’ 뭔데
- 스키장 식당 밥통서 나온 ‘얼룩진 수건’…“직원 실수”
- [여론조사] 이재명, 차기 대권후보 선호도 1위…한동훈, 오차범위 내 추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