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크리스마스' 에이핑크 윤보미,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핑크의 윤보미가 분위기 여신의 면모를 뽐냈다.
지난 6일 에이핑크는 공식 계정에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발매될 시즌송 '핑크 크리스마스(PINK CHRISTMAS)'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에이핑크의 리드보컬이자 메인 댄서인 윤보미는 팀 활동 외에도 다방면에서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의 크리스마스 시즌송 '핑크 크리스마스'는 1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에이핑크의 윤보미가 분위기 여신의 면모를 뽐냈다.
지난 6일 에이핑크는 공식 계정에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발매될 시즌송 '핑크 크리스마스(PINK CHRISTMAS)'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보미는 반묶음 헤어에 리본 액세서리를 매치해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레드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한 그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에이핑크의 리드보컬이자 메인 댄서인 윤보미는 팀 활동 외에도 다방면에서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오디오북 '별이와 무지개다리'의 낭독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그는 공식 유튜브 채널 '뽐뽐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연기자로서 행보도 예고돼 있다. 그는 내년 방영 예정인 tvN 새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출연한다.
한편, 에이핑크의 크리스마스 시즌송 '핑크 크리스마스'는 1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진 = 에이핑크 공식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또 주제 파악…"또 도전" 고양 공연 추가 화제 [엑's 이슈]
- 이지현, ADHD 子 위급상황에 119 출동 "엄청 애써주셨다"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母 향해 남긴 말 "엄마, 나는…"
- 정성호♥경맑음, 100평대 한강뷰 집 공개…인테리어도 으리으리
- 이장우, 8살 연하 ♥조혜원과 결혼·'나혼산' 사이…솔직한 딜레마 [엑:스레이]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