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김진성 대표 “전쟁 중인 중동 주민 위해 기도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전유니피케이션(Vision Unification) 김진성 대표가 8일 서울 광진구 장로회신학대 세계교회협력센터 새문안홀에서 열린 '사단법인 설립 발기인 총회'에서 법인의 사업계획을 밝히고 있다.
비전유니피케이션은 남북 청년과 청소년들이 구성원이다.
남북이산 가족과 탈북민, 우크라이나 난민들, 전쟁 중인 중동 주민을 위해 기도하는 '평화모임'을 매주 갖기로 했다.
장학금 전달은 탈북민을 포함한 남북 청년, 청소년을 통일의 일꾼으로 발굴하고 양성하는 사역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전유니피케이션(Vision Unification) 김진성 대표가 8일 서울 광진구 장로회신학대 세계교회협력센터 새문안홀에서 열린 ‘사단법인 설립 발기인 총회’에서 법인의 사업계획을 밝히고 있다.
비전유니피케이션은 남북 청년과 청소년들이 구성원이다.
남북이산 가족과 탈북민, 우크라이나 난민들, 전쟁 중인 중동 주민을 위해 기도하는 ‘평화모임’을 매주 갖기로 했다.
또 통일 인식 및 북한 이해 제고를 위한 콘텐츠 기획 및 개발, 보급키로 했다.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통일 인재, 통일 꿈나무 장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장학금 전달은 탈북민을 포함한 남북 청년, 청소년을 통일의 일꾼으로 발굴하고 양성하는 사역이다.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전연명의향서 상담하는 교회… 기류 180도 바뀐 까닭은 - 더미션
- 연탄 후원 반토막·NGO 모금액 30% 뚝… 온정이 얼어붙었다 - 더미션
- 교회, 방과후 돌봄·성경 교육… 저출산 극복·다음세대 회복 ‘윈윈’ - 더미션
- 교회가 교회를 낳고 또 낳고… 5년 만에 ‘3대 분립’ 개척 결실 - 더미션
- 한반도 정중앙 양구에서 백자로 통일을 빚다 - 더미션
- 장애 잊은 ‘보은의 연탄 배달’… 한파도 녹였다 - 더미션
- 올 신대원 입시 경쟁률 반가운 반등… 비결은 - 더미션
- 대패를 든 목사… “목공으로 생계 수단·선교도구 두토끼 잡을 것” - 더미션
- 교회에도 뉴트로 바람… 문학의 밤이 돌아왔다 - 더미션
- 반려동물에 문 연 교회… 사람 발길도 늘었네! - 더미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