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홍콩 해변서 갑자기 '오열'…무슨 일 있었길래 (찐천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콩 해변에서 책을 읽던 중 홍진경이 오열했다.
5일 유튜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홍콩 해변에서 역대급 눈물 흘린 홍진경 (슬픔주의)'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변에 눕는 와중에도 홍진경은 "카메라에 잘 찍히고 있나. 각도가 괜찮은 건가"라며 브이로그 촬영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책을 읽던 중 홍진경은 갑작스레 오열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홍콩 해변에서 책을 읽던 중 홍진경이 오열했다.
5일 유튜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홍콩 해변에서 역대급 눈물 흘린 홍진경 (슬픔주의)'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홍진경은 홍콩 여행 중 헬스장에 찾아가 운동하는 철저한 자기 관리를 자랑했다. 운동이 끝난 홍진경은 사우나를 하고 왔다며 "운동하고 땀 흘리고 사우나 가서 또 땀 흘리고 찬물에 샤워했다. 다시 태어난 기분이다"라고 개운함을 표했다.
그러면서 홍진경은 "사우나만 오면 일이 생긴다. 오늘은 데일 뻔했다"라고 이야기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사우나 안에 뜨거운 돌이 있는데, 바가지에다 물을 조금씩 부어서 뜨거운 김으로 열을 내는 구조였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바가지 안에 물이 얼마 없어서 그냥 제가 다 부어버렸다. 근데 김이 갑자기 확 올라와서 오늘 얼굴 큰일 날뻔했다. 쪄질 뻔했다"라고 위급했던 상황을 전했다.
더불어 홍진경은 리펄스 베이의 해변으로 향했다. 비키니를 입은 홍진경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변에 눕는 와중에도 홍진경은 "카메라에 잘 찍히고 있나. 각도가 괜찮은 건가"라며 브이로그 촬영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홍진경은 모래사장에 엎드려 누운 뒤, '요즘 저는 아버지께 책을 읽어 드립니다'라는 책을 읽었다. 책을 읽던 중 홍진경은 갑작스레 오열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다음 브이로그에서 홍진경은 책을 읽으며 오열하게 된 사건의 전말을 공개한다고 해 기대감을 불러 모았다.
사진 =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유튜브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장우, 8살 연하 ♥조혜원과 결혼·'나혼산' 사이…솔직한 딜레마 [엑:스레이]
- 박진영 "비♥김태희 두 딸, 끼 多…내 딸들과 걸그룹 계획" (라스)
- 한혜진 "10월 10일 결혼"…'연하남'과 웨딩 촬영도 마쳐?
- '700억 대박' 김민재 아내의 유럽 생활…찍으면 다 화보
- '아이돌 부부' 율희·최민환, 결혼 5년만 파경…이혼사유 無·양육권 父 [종합]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