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딩요정' 이은미라니…"걸그룹 데뷔, 민망함과 즐거움 외줄타기 중" (골든걸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든걸스' 이은미가 걸그룹 데뷔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힌다.
KBS 2TV 예능 '골든걸스'는 박진영 프로듀서를 필두로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로 이뤄진 155년 경력의 국내 최고의 神급 보컬리스트의 신(神)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
한편, '레전드 디바'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가 뭉쳐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神)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 '골든걸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골든걸스' 이은미가 걸그룹 데뷔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힌다.
KBS 2TV 예능 '골든걸스'는 박진영 프로듀서를 필두로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로 이뤄진 155년 경력의 국내 최고의 神급 보컬리스트의 신(神)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
이들은 '골든걸스 라이브'를 공개 중인 가운데, 마지막 주자로 이은미와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이 출격한다. 이은미와 미연이 함께한 '애인있어요'와 '괜찮을거예요'의 라이브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은미는 미연과 만나 음악방송의 필수 코스인 엔딩 포즈를 속성 과외로 배우며 입덕 요정 다운 풋풋함과 웃음을 선사한다.
'골든걸스'로서 첫 데뷔 쇼케이스를 완벽하게 성료 시키며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가는 이은미는 미연에게 그동안의 걸그룹 데뷔 과정에 대해 "민망함과 즐거움 사이에서 외줄타기를 하고 있다"며 고충을 털어놓아 웃음을 선사했다. 하지만 그럼에도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고 하잖아요. 꺾이지 않으려고요"라며 '골든걸스'에 대한 애정과 함께 굳은 의지를 밝혀 감동을 선사했다.
미연은 평소 자신이 좋아했던 이은미의 '애인있어요'를 감성 짙은 보컬로 이은미 앞에서 선보이고, 이은미는 "표현이 되게 성숙해서 놀랐다"며 미연에게 극찬을 보냈다.
그런가 하면 이은미는 미연에게 엔딩 요정과 함께 엔딩 포즈를 전수받기도 했다. 미연은 무대가 끝난 뒤 화면 가득 얼굴이 잡힐 때는 볼 하트, 토끼, 고양이, 곰 등 다양한 동물 포즈들을 해야 한다며 귀여운 자태로 엔딩 포즈를 알려주자 이은미는 난생처음 보는 포즈들에 영혼 가출한 모습을 선사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은미는 "이런 엔딩 포즈를 박미경 씨나 신효범 씨는 잘한다"며 안 할 것 같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금세 돌변하며 "하지만 중요한 건 제가 막내"라며 엔딩 요정 의지를 다져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이은미는 엔딩 포즈 속성 과외와 함께 멋진 라이브를 선보여준 미연에게 화답으로 자신의 곡 '괜찮을거예요'를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함께 짙은 감성을 뽐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끝으로 "영광스러운 자리에 함께 해 감동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힌 미연과 이은미는 함께 토끼 엔딩 포즈로 마무리하는 흐뭇한 광경을 선사했다.
한편, '레전드 디바'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가 뭉쳐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神)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 '골든걸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KB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돌 부부' 율희·최민환, 결혼 5년만 파경…이혼사유 無·양육권 父 [종합]
- 한혜진 "10월 10일 결혼"…'연하남'과 웨딩 촬영도 마쳐
- '700억 대박' 김민재 아내의 유럽 생활…찍으면 다 화보
- 성유리, '활동 중단' 후 육아 근황…아장아장 딸 '흐뭇'
- 박서진, 병원 실수로 반려견 떠나보내 "의사, 울며 사과"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