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롤: 밴드 투게더', 드림웍스 제작진 출동…한국인 디렉터 선윤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니메이션 '트롤: 밴드 투게더'가 가 오리지널 및 한국인 출신 드림웍스 제작진들이 참여해 화제다.
'트롤: 밴드 투게더'는 제 간의 불화로 해체한 최고의 아이돌 그룹 브로존의 완벽한 재결합을 위한 파피와 브랜치의 여정을 다룬 뮤직 어드벤처다.
지나 샤이 프로듀서는 "기존 '트롤' 시리즈의 제작진부터 새로운 제작진까지 '트롤: 밴드 투게더'는 신선하게 다시 태어났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트롤: 밴드 투게더'가 가 오리지널 및 한국인 출신 드림웍스 제작진들이 참여해 화제다.
'트롤: 밴드 투게더'는 제 간의 불화로 해체한 최고의 아이돌 그룹 브로존의 완벽한 재결합을 위한 파피와 브랜치의 여정을 다룬 뮤직 어드벤처다.
'드래곤 길들이기', '보스 베이비' 등 전 세계적인 메가 히트 애니메이션을 연출한 제작사 드림웍스의 신작으로 일찍이 기대를 모았다. 그간 '트롤' 시리즈를 모두 연출한 베테랑 월트 도른 감독과 이전 시리즈에서 작가로 활약해 온 팀 헤이츠가 공동 감독을 맡았다.
월트 도른 감독과 팀 헤이츠 감독은 그간 '트롤' 시리즈의 고유한 재미 포인트는 유지하되 신선함을 더해 '트롤: 밴드 투게더' 만의 독특한 재미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월트 도른 감독은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구름 아저씨의 목소리 연기를 직접 소화하며 영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여기에 애니메이션 명작으로 손꼽히는 '슈렉 포에버'와 '트롤', '트롤: 월드 투어'를 제작한 지나 샤이 프로듀서까지 합류하여 명품 제작진 라인업을 완성했다. 지나 샤이 프로듀서는 "기존 '트롤' 시리즈의 제작진부터 새로운 제작진까지 '트롤: 밴드 투게더'는 신선하게 다시 태어났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국인 디렉터로 3D 세트를 구성해 내는 디지멧 디렉터 선윤 역시 영화 속에 등장하는 버겐 타운부터 브로존의 무대 등 전반적인 영화의 배경을 작업해 완성도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켰다.
한편 '트롤: 밴드 투게더'는 12월 20일 개봉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앓던 이 빠진듯" "헌신짝 버리듯"…野, '이상민 탈당' 해석 제각각
- 한경협 ‘글로벌 경제 현안대응 임원협의회’ 출범…경제 리스크 대응 나서
- 음주 후 '아아' 당기는 이유 알고보니…건강엔 치명적
- '대구판 돌려차기男' 최장기형 징역 50년 선고…판결의 의미는? [디케의 눈물 144]
- 이재명과 맞대결?…원희룡 정계복귀 시나리오 셋 [정국 기상대]
- 원희룡 "명태균이 대통령실 이전 결정? 거론할 가치도 없어"
- 명태균, 이틀 연속 창원지검 출석…"언론이 계속 거짓의 산 만들어"
- [尹 임기반환점 ①] '잠정 봉합' '불편한 동거'…당정관계 앞날은
- "유쾌·상쾌·통쾌"…'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 더 시원해진 '사이다 응징' [D:현장]
- ‘네가 가라 2부’ 전북·인천, 피 말리는 최하위 경쟁 끝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