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엄마' 김해숙 "아이들 4세 때부터 다시 일 시작…자녀들에 미안"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해숙이 '슈돌'에 뜬다.
5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하는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04회에는 배우 김해숙이 스페셜 내레이션을 맡아 소유진, 최강창민과 호흡을 맞춘다.
스페셜 내레이터로 출격한 '국민 엄마' 김해숙의 포근한 입담을 확인할 수 있는 '슈돌' 504회는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김해숙이 '슈돌'에 뜬다.
5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하는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04회에는 배우 김해숙이 스페셜 내레이션을 맡아 소유진, 최강창민과 호흡을 맞춘다.
김해숙은 '국민 엄마' 수식어에 걸맞게 아이들을 향한 사랑과 따듯한 미소를 담아 내레이터로 활약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김해숙은 내레이터 MC 최강창민이 속한 그룹 동방신기의 오랜 팬이라는 고백과 함께 최강창민이 '최애'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에 김해숙은 "창민 씨가 있다고 해서 오는 길이 되게 떨렸다"며 '팬심'을 수줍게 고백해 훈훈함을 안겼다는 후문.
이와 함께 김해숙은 "'슈돌'을 보면 과거 육아하던 때가 생각나면서 아이들을 보면 절로 힐링이 되더라. 특히 나도, 우리 딸도 나은이 팬"이라며 '슈돌'과 박주호의 장녀 나은을 향해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다고. 김해숙은 엄마 미소와 함께 "동생 챙기는 마음이 너무 예쁘다. 나은이가 제일 효녀"라며 나은이가 동생들을 알뜰히 챙기는 모습에 아낌없는 칭찬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어서 김해숙은 컬러링북, 슈링클스 등 전과 달리 다양해진 육아 아이템을 보자 "신세계다. '슈돌'에 와서 새로운 걸 많이 배워간다"며 놀라움을 표하는가 하면, "아이들이 3, 4세때까지 육아를 한 뒤 이후에 다시 연기 생활을 했다. 한창 엄마가 필요한 시기에 일을 했던 만큼 아이들에게 아직도 미안한 감정이 있다. 지금은 속죄하는 마음으로 자녀들에게 사랑의 간섭을 하는데 아이들이 싫어하더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는 전언.
스페셜 내레이터로 출격한 '국민 엄마' 김해숙의 포근한 입담을 확인할 수 있는 '슈돌' 504회는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KB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돌 부부' 율희·최민환, 결혼 5년만 파경…이혼사유 無·양육권 父 [종합]
- 한혜진 "10월 10일 결혼"…'연하남'과 웨딩 촬영도 마쳐
- '700억 대박' 김민재 아내의 유럽 생활…찍으면 다 화보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 불화설에 밝힌 입장 보니
- 박서진, 병원 실수로 반려견 떠나보내 "의사, 울며 사과"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