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시골어르신 "살 많이 쪘다" 팩폭에 '당황' (나 혼자 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장우가 시골 어르신의 살이 많이 쪘다는 팩폭에 당황했다.
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장우가 시골 어르신의 팩폭에 당황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장우는 횟집을 발견하고는 요즘 어떤 게 많이 잡히는지 물어봤다.
횟집 사장님은 이장우를 향해 "그런데 살이 많이 쪘다"고 한마디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이장우가 시골 어르신의 살이 많이 쪘다는 팩폭에 당황했다.
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장우가 시골 어르신의 팩폭에 당황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장우는 10년 전 갔었던 비토섬을 다시 찾아 산책에 나섰다. 이장우는 횟집을 발견하고는 요즘 어떤 게 많이 잡히는지 물어봤다. 횟집 사장님은 감성돔이 철이라고 얘기해줬다.
횟집 사장님은 이장우를 알아보고 "옛날에 여기 오셨었지요?"라고 물어봤다. 이장우는 "맞아요. 여기 이 집도 온 것 같은데"라고 반가워했다.
횟집 사장님은 이장우를 향해 "그런데 살이 많이 쪘다"고 한마디 했다. 전현무는 "시골 어르신들은 팩폭을 한다"고 웃음을 터트렸다. 이장우는 리즈 시절이었던 10년 전에 비토섬을 갔었던 터라 횟집 사장님이 그렇게 말할 수밖에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정희 측 "카카오 임원 남편 수사·피의자 전환? 사생활 확인 어렵다" [공식입장]
- '진화♥' 함소원, '상류 사회'의 삷…베트남 근황
- 강미정 아나, 남편 마약 의혹+가정 폭력 고발에 '역고소' 당했다
- '이병헌 협박녀' BJ 김시원, 24억 벌더니 과감한 란제리룩까지
- '현빈♥' 손예진, '첫돌' 아들에 무한 애정…사진 공개도 눈길
- 송민호 재입대? '시끌'…결국 경찰 조사 받는다, "사실이면 재복무" [종합]
- 서태지, 10살 딸 육아 고민 "곧 사춘기…방문 닫고 들어가" [엑's 이슈]
- 조권♥가인,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대놓고 알콩달콩
- 유아인 '나혼산' 63억 이태원 집, 7살 어린이가 새 주인…"전액 현금 지불"
- '여성 폭행' 황철순, 수감생활에 고통 "23kg 빠지고 배만 볼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