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랩 나이프' 감독 "조아람, 환복 20초 컷…훌륭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버랩 나이프' 감독이 조아람의 연기 열정을 칭찬했다.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3 여덟 번째 단막극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극본 권오주, 연출 서용수)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1일 오후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서용수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동휘, 조아람, 서이서가 참석했다.
한편,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는 오는 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오버랩 나이프' 감독이 조아람의 연기 열정을 칭찬했다.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3 여덟 번째 단막극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극본 권오주, 연출 서용수)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1일 오후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서용수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동휘, 조아람, 서이서가 참석했다.
동명의 원작 소설을 각색한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는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고자 세 번의 시간을 되돌리는 타임리프물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려는 수호(김동휘 분)와 연희(조아람)가 세 번의 시간을 되돌리며 운명에 맞서는 내용이 담긴다.
타임리프물인 만큼, 서용수 감독은 연출 포인트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대본 단계에서 엄청 고민해야 한다. 나가서는 제 손을 이미 벗어난 상태라 생각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대본이 가장 중요하고 이후는 디테일이라고 생각했다"며 "옷 색깔부터 소품 하나까지 계산 하에 이뤄져야 하는데, 그런 부분을 최대한 보여주려 했다. 문학적인 표현을 영상화할 때 어떻게 해야 미학적으로 보일지 배우들과도 하나하나 서로 의견 공유하면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서 감독은 "의상, 헤어, 콘셉트 모든 부분 디테일하게 신경 썼다. 불가피하게 연희는 한 신 찍고 머리 묶고, 옷 갈아입고 이런 부분이 많았다"면서도, "옷을 20초 만에 갈아입더라. 너무 훌륭했다"고 밝혀 주위를 웃게 했다.
한편,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는 오는 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KB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협박녀' BJ 김시원, 24억 벌더니 과감한 란제리룩까지
- '현빈♥' 손예진, '첫돌' 아들에 무한 애정…사진 공개도 눈길
- 진태현♥박시은 새 출발, 새 집으로 이사…"짐 너무 많아"
- 강미정 아나, 남편 마약 의혹+가정 폭력 고발에 '역고소' 당했다
- 이하늬 "장애·낙태 가능성에 무너지기도"…임신 후 고충 토로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