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크리스마스 인 서울 Ⅱ' 스페셜 유니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자프로배구 우리카드가 지난 시즌에 이어 두 번째 크리스마스 스페셜 유니폼 '크리스마스 인 서울(Christmas in Seoul) Ⅱ'를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인 서울 Ⅱ' 유니폼은 오는 20일 현대캐피탈과의 홈경기, 23일 KB손해보험과의 원정경기를 통해 팬들에게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원영 기자) 남자프로배구 우리카드가 지난 시즌에 이어 두 번째 크리스마스 스페셜 유니폼 '크리스마스 인 서울(Christmas in Seoul) Ⅱ'를 공개했다.
이번 특별 유니폼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색상 레드, 화이트, 그린을 기본으로 한다. '연고지명(SEOUL)'과 '남산서울타워'를 배경으로 눈이 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이미지를 표현했다. 후면에는 최근 금융권의 화두인 '상생금융'에 대한 우리금융그룹의 적극적인 실천 의지를 담아냈다.
연고지 홍보를 위해 선수들은 이름 대신 직접 고른 서울의 명소가 마킹된 유니폼을 입는다. 김지한은 대한민국의 국보급 선수가 되겠다는 의미로 '남대문'을, 외국인 선수 마테이 콕(등록명 마테이)은 한국에서 여자 친구와 첫 데이트를 즐겼던 '광장시장'을 선택했다.
우리카드는 연고지 배구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노력 중이다. 선수들이 학교를 방문해 배구교실을 진행하는 '스파이크 유어 드림(Spike Your Dream)' 캠페인과 '서울시민DAY' 등을 통해 2023~2024시즌 남자부 관중 동원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인 서울 Ⅱ' 유니폼은 오는 20일 현대캐피탈과의 홈경기, 23일 KB손해보험과의 원정경기를 통해 팬들에게 선보인다. 12월 1일부터 공식 온라인 상품몰을 통해 판매된다.
사진=우리카드
최원영 기자 yeong@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00억 대박' 김민재 아내, 뮌헨집도 대박…풍경 예술 '그림이 따로 없네'
- "캡틴 손흥민에 얻어갈 게 많다…결정력+움직임 닮고파"→2001년생 FW도 '손바라기' 합류
- "로메로 온다, 너의 축구 인생을 끝낼 거다!"…15G 결장 확정에 '토트넘팬 분노'
- 한지민, 전에 없던 노출 화보…청순 섹시美 폭발
- '맥심 완판녀' 신재은, 샤워 영상 풀공개…CG급 볼륨감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