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7기 최종 선택 예고…영수·영호 "널 만나 좋았지" 직진 어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17기가 눈물의 최종 선택을 예고했다.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는 불꽃 직진 후 마침내 로맨스 종착점인 '최종 선택'에 도달한 '솔로나라 17번지'의 모습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잠시 후 '솔로나라 17번지'는 "최종 선택 들어가겠습니다"라는 제작진의 고지와 함께 최종 선택을 시작한다.
'솔로나라 17번지' 최종 선택 결과는 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7기가 눈물의 최종 선택을 예고했다.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는 불꽃 직진 후 마침내 로맨스 종착점인 ‘최종 선택’에 도달한 '솔로나라 17번지'의 모습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영수는 누군가를 향해 "내가 이렇게 조마조마 할 줄은 몰랐어, 너 때문에"라고 핑크빛 돌직구를 날린다.
뒤이어 영호는 현숙에게 "너를 만날 수 있어서 좋았지"라고 어필에 나서고, 현숙은 이마를 짚으며 수줍은 미소를 짓다가 황급히 손사래를 친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남은 "은밀하게가 아니라 이번엔 대놓고"라고 편지를 전달하고, 화사한 꽃다발을 손에 든 솔로녀는 "마지막 말이 엄청 와닿았어"라고 고백한다.
잠시 후 '솔로나라 17번지'는 "최종 선택 들어가겠습니다"라는 제작진의 고지와 함께 최종 선택을 시작한다. 이후, 영숙은 "저의 선택이 마지막 선택이 됐네요"라고 담담하게 고백하고, 순자는 떨리는 목소리로 "정말 고마웠습니다"라고 울먹인다.
영수는 긴장한 듯 입술을 깨물며 "저는 선택을"이라고 입을 열고, 순자 대신 영숙을 선택해 '솔로나라 17번지'에 파란을 일으킨 영식 역시 "최종 선택은"이라고 운을 뗀다.
'솔로나라 17번지' 인기녀 옥순도 진지한 표정으로 "최종 선택을"이라고 말해 과연 '솔로나라 17번지'에서 몇 커플이 탄생할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솔로나라 17번지' 최종 선택 결과는 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ENA, SBS Plu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 손예진, '첫돌' 아들에 무한 애정…사진 공개도 눈길
- '이병헌 협박녀' BJ 김시원, 24억 벌더니 과감한 란제리룩까지
- '3억 벌금 위기' 나영석 PD, 세븐틴 디노에 사과 [엑's 이슈]
- 윤민수 子 윤후, 내년이면 대학생…생일파티 현장 '훈훈'
- 이하늬 "장애·낙태 가능성에 무너지기도"…임신 후 고충 토로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