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제주살이 이유 밝혔다…별채+옥상뷰까지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지혜가 제주에서의 삶을 공개하며 집을 소개했다.
30일 이지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를 통해 "제주도로 떠난 이지혜 가족의 다이나믹한 일상(제주살이,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따.
공개된 영상에서 이지혜는 작은 정원이 딸린 제주살이 집을 공개했다.
집을 소개하던 이지혜는 "제주도 오게 된 이유를 설명드리겠다. 고민을 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이지혜가 제주에서의 삶을 공개하며 집을 소개했다.
30일 이지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를 통해 "제주도로 떠난 이지혜 가족의 다이나믹한 일상(제주살이,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따.
공개된 영상에서 이지혜는 작은 정원이 딸린 제주살이 집을 공개했다. 넓은 옥상과 별채가 눈길을 끌었다. 집을 소개하던 이지혜는 "제주도 오게 된 이유를 설명드리겠다. 고민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남편과 저의 로망이 아이들과 자유로운 생활을 살고 싶다는 생각"이라며 "사실 현실이 그렇지 않지 않냐. 일을 해야 하고 돈을 벌어야 하니까"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게 제 인생에 가장 큰 행복이다. 그래서 저질렀다. 스케줄이 있으면 왔다 갔다 할 거다. 그래서 제가 아마 한 3주에 4번은 왔다 갔다 해야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지혜는 "그런데 그것 때문에 제주살이를 못하면 아예 못할 것 같아서"라며 "너무 좋으면 제주로 이사를 할까 그 생각까지도 한다. 가능하면 도전을 해보려고 한다"며 이유를 밝혔다.
사진=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 손예진, '첫돌' 아들에 무한 애정…사진 공개도 눈길
- '이병헌 협박녀' BJ 김시원, 24억 벌더니 과감한 란제리룩까지
- 신정환, 뜻밖의 사업으로 알린 근황…"농가 살리기"
- 윤민수 子 윤후, 내년이면 대학생…생일파티 현장 '훈훈'
- 이하늬 "장애·낙태 가능성에 무너지기도"…임신 후 고충 토로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