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여자보다 더 예쁜 드레스 사진 공개…"혼삿길 막지 마" (힛트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십세기 힛트쏭'에서 X세대 대표 꽃미남 가수들이 공개된다.
1일 방송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192회에는 '멋있는 게 죄라면 무기징역! 그 시절 유죄 인간 힛-트쏭'을 주제로 잘생긴 얼굴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X세대 대표 꽃미남 가수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이십세기 힛트쏭'에서 X세대 대표 꽃미남 가수들이 공개된다.
1일 방송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192회에는 '멋있는 게 죄라면 무기징역! 그 시절 유죄 인간 힛-트쏭'을 주제로 잘생긴 얼굴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X세대 대표 꽃미남 가수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김민아가 "원조 차은우 김희철 씨"라고 부르며 오프닝을 열자 김희철은 "제가요? 그런 말 하면 안 돼요!"라고 부정했지만 김민아는 "많은 이의 마음을 훔쳤던 죄로 당신을 긴급 체포합니다"라며 유죄 인간 김희철에게 수갑을 채웠고 어설프게 채워진 수갑에 "수갑을 누가 이렇게 채워!"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한국의 엘비스 프레슬리로도 불린 그 시절 인기의 척도인 책받침 스타의 등장에 김희철은 "잘생긴 게 죄라면 공소시효 아직 안 끝났지"라며 90년대 최고 청춘스타의 외모를 극찬했다.
또 '짱'이라는 신조어 유행을 주도하며 송혜교와 함께 당대 하이틴 스타의 필수 코스인 교복 CF를 찍었던 힐링 페이스 가수의 등장에 김민아는 "1cm라도 가까이서 봐야지"라며 설레는 감정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정우성과 같은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캐스팅돼 벼락 스타가 된 X세대 대표주자를 설명하기 위해 이동근 아나운서가 엉망진창 고독한 댄서를 선보이자 김희철은 "유죄 인간이 아니라 감옥 가야 돼"라며 수갑을 채워 웃음을 선사했다.
이 외에도 '나이 어린 나훈아'라는 별명을 가진 80년대 하이틴 스타, '안아주고 싶은 모성애'가 절로 생기는 원조 테리우스, 가요 순위는 물론 각종 설문조사까지 1순위에 등극했던 원조 얼굴 천재의 내용도 공개된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김희철이 "혼삿길 막지 마"라며 공개 거부를 외친 여자보다 더 예쁜 남자 김희철의 충격적인 드레스 입은 사진 역시 공개될 예정이다.
'이십세기 힛트쏭'은 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KBS Joy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 손예진, '첫돌' 아들에 무한 애정…사진 공개도 눈길
- '이병헌 협박녀' BJ 김시원, 24억 벌더니 과감한 란제리룩까지
- 신정환, 뜻밖의 사업으로 알린 근황…"농가 살리기"
- 윤민수 子 윤후, 내년이면 대학생…생일파티 현장 '훈훈'
- 이하늬 "장애·낙태 가능성에 무너지기도"…임신 후 고충 토로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남길 대상 조짐인가…5년 기다린 '열혈사제2', 시작부터 터졌다 [엑's 이슈]
- "너무 아름답다" 이주승, 베트남 형수님 미모 '깜짝'…직접 예식장 투어 (나혼산)[종합]
- 한소희, '악플러 소동→93년생 정정' 후 휘청…'깜짝이야' [엑's 이슈]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