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의회 행정사무감사...동행정복지센터·총무과·예산정책실·기획감사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태백시의회(의장 고재창)는 29일 제273회 태백시의회 제2차 정례회 제8차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위원장 홍지영)를 개최했다.
이날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는 동행정복지센터, 총무과, 예산정책실, 기획감사실에 대한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했다.
이경숙 의원은 동 행정복지센터에 "마을축제가 지역 특색을 살린 경쟁력 있는 축제로 발전할 수 있도록, 문제점에 대한 개선방안이 축제에 반영되어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는 동행정복지센터, 총무과, 예산정책실, 기획감사실에 대한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했다.
이경숙 의원은 동 행정복지센터에 “마을축제가 지역 특색을 살린 경쟁력 있는 축제로 발전할 수 있도록, 문제점에 대한 개선방안이 축제에 반영되어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정연태 의원은 총무과에 “강원특별자치도 특례법안 발굴은 지역을 살리기 위한 중요한 정책인 만큼 시민, 기관, 단체 등 전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최미영 의원은 총무과에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공직자가 될 수 있도록 직원 복무와 관련하여 철저하게 관리 감독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태백=김태식 기자 newsenv@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원‧노소영, 대법원까지 간다…상고심서 재산분할 다툴 듯
- “崔 동거인에 1000억 증여”…노소영 법률대리인, 허위사실공표 검찰 송치
- 비상걸린 尹지지율…박근혜 탄핵 직전인 ‘17%’ 찍어 [갤럽]
- 올해, 지난해보다 평균 온도 더 높다…유엔 “온실가스 감축해야”
- 법사위, ‘검찰 특활비 0원’ 예산안 의결…與 “보복 삭감”
- 美연준 금리 인하, 사퇴 거부한 파월…한국 증시도 ‘숨고르기’
- 부동산 경기 침체에 경제성장 발목잡힌 中, 2000조원 투입
- 막 올린 ‘2024 코세페’…경기 반등 불씨 살린다 [가봤더니]
- 대체로 맑은 날씨에 추위 풀린다…낮 최고 16~21도
- “매트리스 찌꺼기도 옷이 된다”…슬로우베드의 진짜 친환경 [가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