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서&김민석’ 추운 겨울, 따스한 음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운 겨울, 따스한 음색으로 시린 마음을 녹여줄 '윈터 무비 콘서트 with 경서 & 김민석' 콘서트가 12월 4일 오후 8시 서울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공연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의 OST으로 구성된다.
2부는 흥행만큼 음악도 사랑받았던 영화, 드라마 OST를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선보이며, 가수 경서와 테너 김민석이 함께 무대를 꾸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드라마·애니 OST 공연
추운 겨울, 따스한 음색으로 시린 마음을 녹여줄 ‘윈터 무비 콘서트 with 경서 & 김민석’ 콘서트가 12월 4일 오후 8시 서울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공연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의 OST으로 구성된다. 1부는 영화음악 거장 ‘히사이시 조’의 음악들과 함께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애니메이션, 전 세계 어린이들을 꿈과 환상의 세계로 인도한 디즈니 애니메이션까지 최근 가장 인기있는 애니메이션 OST를 솔리스트 송영민과 유지연의 협연으로 선보인다. 2부는 흥행만큼 음악도 사랑받았던 영화, 드라마 OST를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선보이며, 가수 경서와 테너 김민석이 함께 무대를 꾸민다.
이번 공연은 맑고 깨끗한 음색으로 어린이들을 비롯한 MZ세대 그리고 중장년층까지 모든 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 경서와 서정적이면서도 힘있는 미성과 깨끗하고 명징한 고음으로 클래식과 크로스오버를 아우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테너 김민석이 함께 한다. 솔리스트 송영민, 유지연, 그리고 지휘자 최영선이 이끄는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가 연주를 맡는다.
임세정 기자 fish813@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혐오에 유린되도록 놔두지 않겠다” 메이플 디렉터의 격분
- ‘롤스로이스 男’ 뇌사 추정 피해자 25일 끝내 숨져
- 흑인 학생은 흑인 선생님이… 美 공립학교들의 실험
- “황의조 불법촬영 영상 더 있다…폰 4대·노트북 1대 분석”
- 졸업장도 못 받고… 교수 꿈꿨던 15세 중학생, 5명 살리고 떠나
- “페미 때문에 여대 이력서 다 거른다” 실무자 글 논란
- “사생활 파헤치기 불편”… ‘이선균 사태’ 커지는 피로감
- 필리핀 서식 맹독성 바다뱀, 우리 다도해까지 올라왔다
- 소변, 모발, 체모까지 모두 ‘음성’…이선균 수사 어디로?
- “이게 1만5000원?” 바가지 논란 광장시장 전집, 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