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장회장' 됐네…♥도경완과 골프 나들이 인증
윤현지 기자 2023. 11. 27. 19: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경완이 아내 장윤정의 놀라운 골프 실력을 자랑했다.
사진 속 도경완 장윤정 부부는 숲속에서 나란히 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먼저 골프를 시작한 도경완은 아내 장윤정과 함께 골프를 치고 있다.
장윤정은 세 번 만에 버디를 이루며 놀라운 실력을 자랑하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도경완이 아내 장윤정의 놀라운 골프 실력을 자랑했다.
지난 23일 도경완은 "장회장 세 번째 라운딩에 버디 실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도경완 장윤정 부부는 숲속에서 나란히 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윤정은 골프 장갑을 끼는 등 골프에 진심인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다.
최근 부부는 골프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먼저 골프를 시작한 도경완은 아내 장윤정과 함께 골프를 치고 있다. 장윤정은 세 번 만에 버디를 이루며 놀라운 실력을 자랑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역시 장회장님", "보기 좋아요", "놀라운 실력"이라며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도경완은 지난 2013년 장윤정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도경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일본 시상식 중 칼부림…차은우 측 "귀가 후 일어난 사고, 기사로 접해" [공식입장]
- 황보라, 4차 시험관 눈물 과정…"뱃속에서 잘 자라주길"
- [단독] '얼굴 함몰' 박혜경 "깜짝 놀라고 걱정…건강 이상 NO" (인터뷰)
- 권상우♥손태영 딸, 벌써부터 압도적 비율…역시 유전자의 힘
- 장윤정, '장회장' 됐네…♥도경완과 골프 나들이 인증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