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 ‘아장아장 캠페인’ 리뉴얼…5년간 45억 상당 위생용품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온코리아가 자사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아장아장 캠페인'을 리뉴얼하고, 본격적인 사업 추진을 위해 27일 서울특별시, 사랑의열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상훈 라이온코리아 대표이사와 오세훈 서울시장, 김재록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 회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협약을 통해 2024년부터 서울시 등록 임신부 전원에게 연간 약 9억원, 5년간 45억 원에 달하는 위생용품을 무상 지원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온코리아가 자사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아장아장 캠페인’을 리뉴얼하고, 본격적인 사업 추진을 위해 27일 서울특별시, 사랑의열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상훈 라이온코리아 대표이사와 오세훈 서울시장, 김재록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 회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협약을 통해 2024년부터 서울시 등록 임신부 전원에게 연간 약 9억원, 5년간 45억 원에 달하는 위생용품을 무상 지원할 계획이다.
라이온코리아는 캠페인 1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리뉴얼과 함께 면역력 약화로 올바른 구강 관리 및 손 씻기가 중요한 임신부 가정을 지원 대상자로 선정하고, 효율적인 사업 운영을 위해 서울시, 사랑의열매와 협력을 결정했다.
또한 사회적기업 ‘아립앤위립’ 소속 소외계층 시니어들이 패키지 디자인에 참여해 노인 일자리를 창출하며 사회적 가치를 강화했다.
지원 제품은 시린이 등 임신기간에 겪게 되는 각종 증상을 고려해 자사 대표 제품 중 ▲아이! 깨끗해 핸드워시(용기‧리필) ▲시스테마 시린덴트 6024 치약(1개) ▲시스테마 약한 잇몸용 칫솔(1개)로 구성했다.
2024년부터 서울시 25개 보건소에 등록된 임신부를 대상으로 방문자에게 직접 제공하거나, 철분제와 함께 택배로 전달할 계획이다.
한상훈 라이온코리아 대표이사는 “캠페인 10주년을 계기로 보다 세심하게 지역사회 위생 관리에 기여하고자 서울시, 사랑의열매와 뜻을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임신부를 비롯해 건강 관리에 취약한 각계각층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다각도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의조 영상 봤니?"…보기만 해도 바로 처벌된다 [법조계에 물어보니 281]
- "황의조, 성관계女 기혼 방송인 협박하듯 신상공개는 2차가해"
- 5만원 받고 속옷 '벗방'…7급 공무원 과거영상 확산 파문
- "큰일 볼거야" 기내 통로서 하의 다 벗고 쪼그려 앉은 女
- “K푸드 인기 이유 있었네” 식품업계, 원재료값 상승에도 R&D 확대
- 장동혁 "다주택자 집 팔면 시장 안정?…李대통령, 기적의 억지"
- 박정훈 "당 공관위원, 李대통령 '대선 캠프 본부장'까지…당원 욕보이지 말라"
- '음주운전' 김인호 직권면직…국민의힘 "인사 검증, 김현지 배제 확신 줘야"
- "영화는 정치 아냐" 발언 후폭풍...베를린영화제, 흔들리는 윤리적 일관성과 정체성 [D:영화 뷰]
- ‘선제골 도움’ 손흥민, MLS 개막전서 메시에 판정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