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12월 20일 개봉 확정… 포스터 공개

정진영 2023. 11. 27. 08: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영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이 개봉일을 확정했다.

다음 달 개봉하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의 포스터가 27일 공개됐다.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아틀란티스의 왕이 된 아쿠아맨이 왕국에 찾아온 최악의 위기와 숨겨진 비밀 속에서 전 세계를 지키기 위해 새롭게 도전하는 위대한 여정을 그린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 DC히어로 최고 흥행작인 ‘아쿠아맨’의 후속작이다.

지난 2018년 12월 개봉한 ‘아쿠아맨’은 국내에서 누적 관객 수 504만 명 이상을 동원하며 놀라운 흥행 성적을 기록했다. 이번에는 아틀란티스의 왕이 된 ‘아쿠아맨’의 전 세계를 지키기 위한 여정을 그린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웅장한 절벽과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대체불가한 아우라를 풍기며 서 있는 아쿠아맨(제이슨 모모아)과‘옴(패트릭 윌슨)을 담고 있다. 두 히어로의 발 아래로 휘몰아치는 파도와 함께 “새로운 바다가 열린다”라는 문구는 강력한 시너지를 나타내며 영화가 선사할 역대급 즐거움에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의지에 가득 찬 눈빛의 아쿠아맨과 전편의 빌런이었던 옴 사이에서 흐르는 묘한 긴장감이 극 중 둘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장엄한 스케일과 독보적인 비주얼, 더욱 확장된 이야기로 올 겨울 관객들에게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영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다음 달 20일 개봉한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