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모든 체인 참여"…롯데호텔앤리조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이서희 2023. 11. 27. 07: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시그니엘, 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 L7 등 국내 모든 체인호텔이 참여하는 '크리스마스 판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판타지는 객실에 인룸 파인다이닝, 프리미엄 케이크, 와인, 조식, 투숙 기념품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해 제공하는 패키지 프로모션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예약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시그니엘, 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 L7 등 국내 모든 체인호텔이 참여하는 ‘크리스마스 판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판타지는 객실에 인룸 파인다이닝, 프리미엄 케이크, 와인, 조식, 투숙 기념품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해 제공하는 패키지 프로모션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시그니엘 서울은 ‘윈터 딜라이트’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 객실(1박)을 예약하면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에 마련된 회전목마를 기다리지 않고 탈 수 있는 ‘패스트 패스’ 티켓을 인당 1개씩 제공해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를 경험할 수 있다.

영화를 좋아하는 연인이라면 시그니엘 부산의 ‘시네 드 시그니엘' 객실 패키지를 추천한다.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면 LG시네빔이 설치된 객실에서 편안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이에 더해 오붓한 분위기를 만들어줄 와인(1병), 인룸 다이닝 스페셜 양식 풀코스 디너(2인), 발렛 주차 서비스(1회) 등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크리스마스 판타지’ 프로모션 [사진제공=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메리 윈터 원더랜드’ 객실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프리미어 객실(1박)에 호텔 식음업장에서 이용 가능한 크레딧 10만원권, 와인과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핫한 델리카한스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등으로 구성돼 있어 다채로운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다.

품격 있는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다면 롯데호텔 월드의 ‘크리스마스 드림' 객실 패키지를 추천한다. 개보수가 완료된 스위트 객실(1박)에 인룸 파인다이닝(2인), 웰컴 와인 등을 제공한다.

롯데시티호텔과 L7에서도 크리스마스 판타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L7은 특별 요금인 13만원대부터, 롯데시티호텔은 10만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며 모든 투숙객에게 유니세프 담요(객실당 1개)도 선물로 준다.

이 밖에도 롯데리조트속초의 ‘러브 유어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예약하면 호텔형 슈페리어 스위트룸(1박)에 와인, 바스 로브(2벌) 등을 제공하며, 패키지 타입에 따라 조식(최대 4인), 워터파크 이용권(최대 4인)도 제공한다.

한편, 이번 ‘크리스마스 판타지’ 프로모션으로 투숙하면, 특별 제작된 러기지택(객실당 1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더욱 즐겁고 포근한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롯데호텔앤리조트에서 소중한 인연과 오붓한 추억을 만드시길 추천해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