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미노이에 당했나…"첫인상? X치고 있네…딱 2년 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가 미노이의 첫인상을 고백했다.
25일 AOMG 유튜브 채널에는 '미노이 팀 VS 기안84 팀 피 튀기는 AOMG 게임 현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사이먼 도미닉, 로꼬, 코드 쿤스트, 기안84 등은 미노이의 AOMG 합류를 축하하기 위해 워크샵을 개최, 한자리에 모였다.
진행자로 나선 미노이는 "첫인상 토크하자"며 기안84에게 대뜸 첫인상을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기안84가 미노이의 첫인상을 고백했다.
25일 AOMG 유튜브 채널에는 '미노이 팀 VS 기안84 팀 피 튀기는 AOMG 게임 현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사이먼 도미닉, 로꼬, 코드 쿤스트, 기안84 등은 미노이의 AOMG 합류를 축하하기 위해 워크샵을 개최, 한자리에 모였다. 진행자로 나선 미노이는 "첫인상 토크하자"며 기안84에게 대뜸 첫인상을 물었다.
그러자 기안84는 "그냥 뭐 X치고 있네. 내가 너 딱 2년 본다"고 장난친 뒤 "근데 이렇게 잘될 줄 몰랐다. 그리고 더 잘 될 것 같다. 야망이 있더라"라고 말했다.
반면 미노이는 이하이의 첫인상에 대해 "하이 언니는 내 마음 속의 연예인이다. 제가 본 여자 연예인 중에 제일 예쁘다고 생각한다"고 치켜세웠다.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지자 코드 쿤스트는 "나한테 곧 이하이 잡는다고 하지 않았냐"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9일 AOMG에 합류한 미노이는 오는 29일 신곡 '티켓'을 발매한다. AOMG에는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이하이, 코드 쿤스트, 우원재와 만화가 겸 방송인 기안84, 이종격투기 선수 정찬성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AOMGOFFICIAL'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 시상식 중 칼부림…차은우 측 "귀가 후 일어난 사고, 기사로 접해" [공식입장]
- 장윤정, '장회장' 됐네…♥도경완과 골프 나들이 인증
- '임신' 손연재, 볼록 나온 배 감싸고…여전한 인형 미모
- 기태영♥유진 딸 벌써 이렇게 컸네…엄마 똑닮은 폭풍성장 근황
- '재혼' 선우은숙 "왜 결혼했나, 안 행복해"…♥유영재에 폭발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