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포르피 결혼식 참석? 시간 되면"…선물 128만 원 쿨결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와 포르피 가족이 만났다.
23일 방송된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이하 '어서와')에서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를 통해 우정을 나눈 동갑내기 친구 기안84와 포르피가 1년 만에 재회했다.
이날 포르피 가족은 기안84에게 선물을 건넸다.
이후 기안84는 포르피 가족을 위해 선물을 결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기안84와 포르피 가족이 만났다.
23일 방송된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이하 '어서와')에서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를 통해 우정을 나눈 동갑내기 친구 기안84와 포르피가 1년 만에 재회했다.
이날 포르피 가족은 기안84에게 선물을 건넸다. 이는 볼리비아에서 가져온 가방과 팔찌로, 한국에서 기안84를 만나면 전해주기 위해 여행 내내 들고 다녔던 것.
감동한 기안84는 '태계일주' 촬영에 가방을 메고 가기로 약속했고, 포르피는 "가져가, 행운을 전해줄 거야"라고 응원을 건넸다.
대화를 이어가던 기안84는 언제 볼리비아에 다시 올 거냐는 포르피의 물음에 말 대신 웃음으로 답했다.
이어 결혼식은 올렸냐며 화제를 전환했고, 포르피는 "우리 마을은 결혼식을 짝수 해에 하는 풍습이 있다"며 내년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포르피 가족이 기안84의 참석을 기대하자, 그는 또다시 웃음으로 답을 아끼며 "갈 수 있을까? 에어플레인 매니매니"라고 얘기했다. '태계일주' 촬영 당시에도 직항이 없어 24시간을 비행해 갔기 때문.
기안84는 "시간이 되면 갈게, 내가 못가도 내 마음은 이해해 줘"라고 진심을 전했다.
이후 기안84는 포르피 가족을 위해 선물을 결제했다. 포르피의 둘째 아들이 볼리비아에서 기안84가 선물한 축구공을 잃어버렸음을 알게 됐기 때문.
그는 아이들에게 새 축구공을 사주기 위해 일정을 조정하면서까지 매장에 방문했다.
"축구에 필요한 옷이랑 신경 쓰지 말고 고르라"라고 말한 그는 아이들의 신발, 축구공 등을 골라줬다. 포르피와는 커플 운동화를 맞추며 우정을 기념했다.
포르피의 둘째 아들과 신발을 기다리면서는 "볼리비아에서 성공하면 아저씨 한번 찾아와라, 그땐 네가 나 신발 사줘"라고 말하기도 했다.
사진=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 시상식 중 칼부림…차은우 측 "귀가 후 일어난 사고, 기사로 접해" [공식입장]
- 장윤정, '장회장' 됐네…♥도경완과 골프 나들이 인증
- '임신' 손연재, 볼록 나온 배 감싸고…여전한 인형 미모
- 기태영♥유진 딸 벌써 이렇게 컸네…엄마 똑닮은 폭풍성장 근황
- '재혼' 선우은숙 "왜 결혼했나, 안 행복해"…♥유영재에 폭발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