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P·790 메르세데스-벤츠 에디션 아이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일러메이드가 P·790 메르세데스-벤츠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P.790 메르세데스-벤츠 에디션'은 테일러메이드와 메르세데스-벤츠가 협업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으로 한국에서만 판매될 예정이다.
골프 액세서리들로 구성되었던 '메르세데스- 벤츠 컬렉션'이 'P.790 메르세데스-벤츠 에디션'을 공개하며 시장에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가 P·790 메르세데스-벤츠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P.790 메르세데스-벤츠 에디션’은 테일러메이드와 메르세데스-벤츠가 협업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으로 한국에서만 판매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내 액세서리 & 컬렉션 샵 및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는 지난 2019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와 협업하여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들을 발매해오고 있다.
골프 액세서리들로 구성되었던 ‘메르세데스- 벤츠 컬렉션’이 ‘P.790 메르세데스-벤츠 에디션’을 공개하며 시장에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였다.
‘P.790 메르세데스-벤츠 에디션’은 P.770팬텀 아이언과 같은 블랙마감으로 고급스러운 외관과 함께 P.790아이언 내부 구조의 특별함을 담은 아이언이다.
롱 아이언은 쉽게 더 멀리 똑바로 치는 것, 미들-쇼트 아이언은 원하는 형태로 샷을 제어하는 정교함이 특징이다. 롱 아이언은 무게 중심을 낮추고, 미들 아이언부터 무게 중심이 올라가도록 설계했다.
스피드폼 에어(SpeedFoam™ Air )기술 채택으로 부드러운 타격감과 볼 스피드를 높힐 수 있다. 인공지능(AI)으로 질량을 정밀하게 배치해서 모든 아이언의 비거리가 일관성이 있다.
페이스 중심 타점을 넓히는 관통형 스피드 포켓도 탑재했다. 정밀하게 가공된 홈은 임팩트 때 페이스에 탄성을 더해서 볼을 이상적으로 출발하도록 만든다. 최대 비거리를 만드는 중심 타점을 넓혀서 미스샷이 잦은 골퍼의 샷에도 비거리 손실이 적다.
‘P.790 메르세데스-벤츠 에디션’구성은 4번부터 PW로 구성됐다. 샤프트는 NS 950 Neo GH Black S, 그립은 골프 프라이드 TV360이 장착됐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후 3일 영아 살해, 냉장고에 유기… 친모 징역 7년
- 노리치 감독 “황의조 사태 다 알진 못해… 팀 훈련 정상 참여”
- “이게 민주당이야, 멍청아” 최강욱 말 되돌려준 한동훈
- 브라질 축구 스타 아우베스, 성폭행 혐의로 징역 9년 구형
- 배우 제이미 폭스도… 8년 전 성추행 의혹으로 피소
- 野 ‘암컷’ 이어 與는 ‘젖소’ 논란?…“억지 주장” 반박
- ‘손흥민·이강인에 레이저 테러’ 中관중, FIFA에 고발
- ‘文의 전 사위’ 겨눈 검찰…5일간 6곳 압수수색
- 정지석은 못 뛰었는데… ‘피의자’ 황의조 국대 출전 논란
- 野 남영희 “최강욱 암컷 발언, 뭐가 그리 잘못됐나” 불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