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산후 탈모 토로 "머리카락 너무 빠져"…♥정석원 깜짝 등장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지영이 아침 루틴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백지영 Baek Z Young에는 '재벌 가수의 모닝 화장실 최초공개(스킨케어, 청룡영화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백지영은 "제 아침으로는 콩물이 항상 준비되어 있다. 몸매 관리가 아니라 하임(딸)이 낳고서 머리가 너무 많이 빠져서 먹는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백지영은 7세 딸 하임이를 소개하며 "하임이가 요즘 유튜브에 너무 나오고 싶어해서 큰일"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백지영이 아침 루틴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백지영 Baek Z Young에는 '재벌 가수의 모닝 화장실 최초공개(스킨케어, 청룡영화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백지영은 "제 아침으로는 콩물이 항상 준비되어 있다. 몸매 관리가 아니라 하임(딸)이 낳고서 머리가 너무 많이 빠져서 먹는 것"이라고 밝혔다.
백지영은 걸죽한 콩물에 식물성 단백질을 섞어 마셨다. 백지영은 "간단해 보이지만 콩은 삶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고 했다.
특히 백지영은 7세 딸 하임이를 소개하며 "하임이가 요즘 유튜브에 너무 나오고 싶어해서 큰일"이라고 했다. 하임이는 "안녕하세요, 7세 하임입니다"라며 엄마의 끼를 물려받은 듯 귀여움을 발산했다.
이어 백지영은 피부 관리 비법을 묻자, "천연 비누로 세안을 한다. 우리 동서가 직접 만든다"며 자랑했다. 백지영이 나갈 준비를 하는 동안 하임이는 엄마 곁에서 떨어질 생각을 안 했다. 그러자 백지영은 "너는 지금 엄마가 좋은 거니? 카메라가 좋은 거니?"라고 물었고, 하임이는 "둘 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백지영은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백지영 콘서트 인 시네마' 무대 인사를 위해 출장 메이크업을 받았다.
목표 관객수에 대해 그는 "자꾸 천만이라는 얘기가 나온다. 꿈은 크게 가져야 한다"고 야망을 드러냈다. 마침 백지영 옆을 지나가던 남편 정석원은 "연기했었잖아. '시크릿 가든'"이라며 그의 과거를 언급, 백지영은 "아 왜 그래"라며 부끄러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무대 인사를 통해 팬들과 만난 백지영은 "절대 다른 역할로 연기하는 일은 없을 것. 저는 항상 백지영으로 여러분들을 뵐 예정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백지영 Baek Z Young'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 시상식 중 칼부림…차은우 측 "귀가 후 일어난 사고, 기사로 접해" [공식입장]
- 장윤정, '장회장' 됐네…♥도경완과 골프 나들이 인증
- '임신' 손연재, 볼록 나온 배 감싸고…여전한 인형 미모
- 기태영♥유진 딸 벌써 이렇게 컸네…엄마 똑닮은 폭풍성장 근황
- '재혼' 선우은숙 "왜 결혼했나, 안 행복해"…♥유영재에 폭발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