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호 팬클럽, 주사랑공동체 베이비박스에 기부금 300만 원 전달…훈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수호 팬클럽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주사랑공동체에 따르면, 지난 23일 최수호 팬클럽이 주사랑공동체 베이비박스에 방문해 기부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최수호 팬클럽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와 봉사를 통해 사회 곳곳에 선한 영향력을 펼칠 것이라 다짐했다.
최수호 팬클럽은 12월 12일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에 참여해 연탄 가격 인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에너지 취약 계층을 위한 기부와 봉사 활동을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최수호 팬클럽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주사랑공동체에 따르면, 지난 23일 최수호 팬클럽이 주사랑공동체 베이비박스에 방문해 기부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그리고 봉사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주사랑공동체는 2009년부터 베이비박스를 통해 위기에 처한 영아를 구하고, 미혼모 상담을 통해 많은 어머니가 아기를 양육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그들은 2,117명의 생명을 보호했으며, 한부모 가정에 대한 지원 활동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최수호는 '미스터트롯2'에서 어린 나이에도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해 TOP5에 오른 가수다. 그는 국악 창법과 트로트를 융합한 보컬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수호 팬클럽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와 봉사를 통해 사회 곳곳에 선한 영향력을 펼칠 것이라 다짐했다.
이에 그들은 12월 나눔도 계획 중이다. 최수호 팬클럽은 12월 12일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에 참여해 연탄 가격 인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에너지 취약 계층을 위한 기부와 봉사 활동을 펼친다.
한편, 최수호는 25일부터 시작하는 '미스터트롯2 TOP7' 전국투어 콘서트에 출격한다.
사진 = 최수호 팬클럽, 주사랑공동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 시상식 중 칼부림…차은우 측 "귀가 후 일어난 사고, 기사로 접해" [공식입장]
- 장윤정, '장회장' 됐네…♥도경완과 골프 나들이 인증
- '임신' 손연재, 볼록 나온 배 감싸고…여전한 인형 미모
- 기태영♥유진 딸 벌써 이렇게 컸네…엄마 똑닮은 폭풍성장 근황
- '재혼' 선우은숙 "왜 결혼했나, 안 행복해"…♥유영재에 폭발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