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티켓', 라코이 11월 3주 주간 화제성 순위 싹쓸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니버스 티켓'이 첫 방송만으로 높은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다.
SBS 새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은 11월 3주(2023.11.13~2023.11.19) 기준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시스템 라코이(RACOI)에서 발표한 인터넷 반응이 높은 방송콘텐츠(게시글 수) 부문에서 7위를 차지했다.
특히 김세정은 전통 예능프로그램인 '런닝맨'과 '유퀴즈'의 전소민과 유재석의 뒤를 바로 이은 순위를 차지하며 '유니버스 티켓'의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버스 티켓'이 첫 방송만으로 높은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다.
SBS 새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은 11월 3주(2023.11.13~2023.11.19) 기준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시스템 라코이(RACOI)에서 발표한 인터넷 반응이 높은 방송콘텐츠(게시글 수) 부문에서 7위를 차지했다. SBS 예능 프로그램으로는 '런닝맨'에 이어 2위다.
'유니버스 티켓'의 유니콘(유니버스 아이콘) 김세정, 효연, 윤하, 리안, 아도라 역시 화제성 높은 출연자(예능 장르) 부문에서 신규로 이름을 올렸다. 김세정 4위, 효연 6위, 윤하 7위부터 리안 13위, 아도라 17위 등 모든 유니콘이 순위에 진입했다.
라코이가 측정하는 인터넷 반응은 지상파와 종편 등 28개 채널에서 발생하는 시청자-미디어 버즈를 집계한 수치다. 특히 김세정은 전통 예능프로그램인 '런닝맨'과 '유퀴즈'의 전소민과 유재석의 뒤를 바로 이은 순위를 차지하며 '유니버스 티켓'의 화제성을 입증했다.
또한 25일 기준 '유니버스 티켓'의 공식 클립 영상과 SBS 콘텐츠는 누적 조회수 7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다방면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한편, '유니버스 티켓'은 2화부터 기존 방송 시간 오후 6시 5분에서 오후 5시로 편성을 변경해 한 시간 일찍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활 개그콘서트 험난한 앞길
- 클래식도 팬덤 장사…티켓 쓸어 담는 크로스오버 그룹들
- 추미애, 민주당에 사과 요구…"곽상도에 힘싣고 윤미향 내쫓아"
- "황의조 영상 봤니?"…보기만 해도 바로 처벌된다 [법조계에 물어보니 281]
- '조·추'가 힘 보탠 윤미향 북콘서트…당내 우려·비판 교차
- 민주당 장외집회에…한동훈 "특정인 유죄 막으려 총동원령"
- 명태균 "언론과 강혜경이 쌓은 거짓 산 하나씩 무너질 것"…9일 다시 출석
- 법무장관 "아내가 내 휴대전화 보면 죄 짓는 건가…바쁘면 간단한 답 시킬 수도"
- "유쾌·상쾌·통쾌"…'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 더 시원해진 '사이다 응징' [D:현장]
- ‘시즌 농사 망칠라’ 프로배구, 1R부터 외인 교체 조기 승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