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보온성·안전성 강화 '겨울 패딩 슈즈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페이스는 올겨울 발끝까지 따뜻함을 더해줄 '겨울 패딩 슈즈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미드컷으로 발목을 잡아주는 '호크2 패딩 미드 슈즈'와 일상생활에서 활용도 높은 로우컷 스타일의 '스톰 패딩 슈즈'다.
스톰 패딩 슈즈는 로우컷 디자인으로 출근룩과 같은 일상 생활에서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연출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드페이스는 올겨울 발끝까지 따뜻함을 더해줄 ‘겨울 패딩 슈즈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미드컷으로 발목을 잡아주는 ‘호크2 패딩 미드 슈즈’와 일상생활에서 활용도 높은 로우컷 스타일의 ‘스톰 패딩 슈즈’다.
호크2 패딩 슈즈는 지난해 출시된 호크 패딩 미드 슈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자체 개발 소재를 기반으로 보행 안전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미드솔 부분에 신발이 뒤틀리는 현상을 방지하는 생크와 접지력과 내구성 사이 최적의 밸런스를 맞춘 콘트라 릿지 워킹 아웃솔을 새롭게 적용했다. 이에 나뭇가지, 돌과 같은 장애물로 고르지 못한 지면은 물론 겨울철 잦은 눈과 비로 미끄러운 도로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다.
스톰 패딩 슈즈는 로우컷 디자인으로 출근룩과 같은 일상 생활에서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연출 가능하다. 또한 콘트라 릿지 워킹 아웃솔을 사용해 접지력은 물론 내구성과의 밸런스를 높여 안전한 보행을 돕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영하권의 날씨가 다가오며 발끝까지 따뜻한 착용감의 방한 신발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높은 보온성을 갖춘 것은 물론 겨울철 미끄러운 지표면에서도 안전한 보행을 돕는 기능성 방한화로 더욱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년 공든 탑…‘꿈의 기술’ 상용화 머지않았다 [메타물질⑥]
- 대낮 버스서 보란듯 야동 본 20대男…뒷좌석 중학생 못참고 결국
- 민주당, 내년 100석 이상이면 ‘후진’ 국민 덕
- "큰일 볼거야" 기내 통로서 하의 다 벗고 쪼그려 앉은 女
- 여교사 몰카찍은 남고생…학교는 여교사에 가해학생 가정방문 지시
- 원희룡 "명태균이 대통령실 이전 결정? 거론할 가치도 없어"
- 명태균, 이틀 연속 창원지검 출석…"언론이 계속 거짓의 산 만들어"
- [尹 임기반환점 ①] '잠정 봉합' '불편한 동거'…당정관계 앞날은
- "유쾌·상쾌·통쾌"…'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 더 시원해진 '사이다 응징' [D:현장]
- ‘네가 가라 2부’ 전북·인천, 피 말리는 최하위 경쟁 끝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