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순천공장, 올해도 김장김치 나눔으로 사랑 실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제철 순천공장은 순천공장 홍보관에서 동절기 순천지역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를 지원하는 성금전달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제철 순천공장은 성금전달식을 통해 김장김치(8kg) 352box(1,100만원상당)를 구입, 순천조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선정한 지역내 소외되기 쉬운 독거노인,장애인,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등 저소득층 352세대에 전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제철 순천공장은 순천공장 홍보관에서 동절기 순천지역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를 지원하는 성금전달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동절기 김장김치 나눔 지원은 현대제철 순천공장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난 1995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이어오고 있다.
전날 가진 성금전달식은 현대제철 (순)냉연업무지원팀 한석욱팀장,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현승팀장, 현대제철 임직원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현대제철 순천공장은 성금전달식을 통해 김장김치(8kg) 352box(1,100만원상당)를 구입, 순천조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선정한 지역내 소외되기 쉬운 독거노인,장애인,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등 저소득층 352세대에 전달한다.
현대제철 순천공장은 수년 동안 자발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에 앞장서 지역사회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힘을 보태왔다. 소외된 이웃들에게 추운날씨에도 따뜻한 마음을 전해 지역 사회를 훈훈하게 했다.
한편, 현대제철 순천공장은 계절의 특성에 맞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민에게 다가가고 있다.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건강보양식을 전달하기도 했다. 겨울에는 방한용품을 전달하거나, 동절기 김장김치 나누기 활동을 펼쳤다.
순천=전송겸 기자 pontneuf@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월은 ‘김건희 특검’의 달”…안팎으로 총공세 나선 민주당
- 이재명 1심 생중계 요구에 野 “박근혜와 달라”
- 문체부 정몽규 징계 요구에 축구협회 “재심의 요청 검토”
- ELS 사태 공개 토론회...은행 ‘고위험 상품’ 판매 어떻게
- 검찰, ‘콜 차단 의혹’ 카카오모빌리티·카카오 압수수색
- 대통령실 “추가 주택공급 확대 방안 연내 발표…그린벨트 해제 등 본격 추진”
- 英 여론조사 “해리스 이긴다”…8년 전 트럼프 승리도 맞춰
- ‘정한용 트리플 크라운·정지석 복귀’ 대한항공, KB전 3-2 진땀승 [쿠키 현장]
- 경고 날린 한동훈 “尹대국민 담화, 반드시 국민 눈높이에 맞아야”
- “김영선 공천 이준석 책임”…친윤·친한 한 목소리